오늘도 꿀 한 방울

CJ 더마켓 후기!!! - 고메 통모짜 핫도그, 다담 진미채 반찬양념 // 이마트 후기!!! - 바른 진미 오징어채 본문

후기 & 정보

CJ 더마켓 후기!!! - 고메 통모짜 핫도그, 다담 진미채 반찬양념 // 이마트 후기!!! - 바른 진미 오징어채

--++- 2022. 10. 13. 13:57

오늘 후기는

 

1. CJ 더마켓 후기 - 고메 통모짜 핫도그 340g

2. CJ 더마켓 후기 - 다담 진미채 반찬양념 150g

3. 이마트 - 바른진미 오징어채 

 

 

 


1. CJ 더마켓 후기 - 고메 통모짜 핫도그 340g

 

 

나는 CJ 더마켓 어플에 자주 구경 가는데 늘 NEW&HOT 탭을 본다.

신메뉴가 궁금해서 ㅎㅎ

 

오늘은 신메뉴 고메 통모짜 핫도그를 사 봤다. 

 

통모짜라니!!!!!! 너무 맛있을 거 같다. 

 

 

 

냉동 제품

 

 

 

에어프라이어로 하면 되니까 간단하다 

 

 

 

나는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으로 

해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속 포장 벗겨서 

160도 3분 정도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1개니까 13분 정도 돌리기 

 

 

 

개별 포장인 게 매우 마음에 든다

 

 

 

160도 3분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핫도그 하나 넣기 

 

 

 

13분 후 짠!

 

 

 

오 모짜렐라 치즈~~~~~~~

 

 

 

맛은?

맛있다! 

핫도그에 통모짜를 넣었는데 맛이 없을 수 없다!!!

그리고 하나 먹었는데도 배가 너무 부르다 ㅎㅎ

 

 

 

 


2. CJ 더마켓 후기 - 다담 진미채 반찬양념 150g

3. 이마트 - 바른진미 오징어채 

 

2번 3번 후기는 같이 쓴다. ㅎㅎ

같이 했으니 

 

 

 

사실 이거 실수로 샀다.

배송료 안 내려고 작은 거 뭐 사야 하는데 1800원대 가격만 보고 

진미채 반찬 조금 들어있는 건 줄 알고 샀다.

근데 배송 와서 보니ㅋㅋ

양념만 파는 거다!!!

 

 

 

결국 이마트 가서 진미오징어채 따로 사 왔다 ㅎㅎ

 

 

 

이마트 가보니 진미오징어채도 여러 종류 팔던데 

이게 가장 부드러워서 이걸로 샀다 

 

 

 

레시피라 할 것도 없다.

그냥 진미채에다 양념 비비면 된다.

 

 

 

진미채는 포장이 이렇게 똑딱이가 되어 있다.,

 

그런데 진미채 양념이 150g이고 

진미채 양은 175g 정도에 쓰라고 설명서에 적혀있다.

 

반응형

 

내가 산 진미채가 200g

애매해서 그냥 다 하기로 한다.

남기면 나중에 어떻게 먹을 건가 싶어서 ㅎㅎ

 

결과부터 말하면 양념이 생각보다 넉넉해서 안 모자랐다.

200g 진미채도 충분히 커버 가능!!!

 

 

 

부드럽다.

확실히 부드러워.

연유 베이스라고 하는데 

맛있다!!

 

그냥 반찬 집에서 사 먹던 거와 차원이 다르게

부드럽네!!!!

 

 

 

내가 할 일은 양념을 붓고 

 

 

 

그냥 조물조물 진미채에 양념만 섞으면 된다 ㅎㅎ

 

 

 

양이 많다 ㅎㅎ

반찬 통 두 개에 나누어 담았다.

 

 

 

맛은?

너무 맛있다.

진미채는 너무 부드럽고 

양념은 딱 좋다. 맛있어!!

 

 

 

아! 그런데 양념이 약간 걸쭉한 형태이다 보니 이렇게 덜 나온 양이 꽤 된다.

바로 버리지 말고 

세워 두었다가 모아서 다시 한 번 반찬 통에 부었다.

 

 

 

배송료 아낀다고 우연히 잘 못 산 양념인데 

너무 마음에 들었다.

진미채는 반찬집에서 사 먹으면 비싸고 또 좀 딱딱해서 잘 안 사 먹게 되었는데

그냥 집에서 이렇게 해 먹으면 되겠다!

진미채는 부드럽고 양념은 맛있어서 흰밥에 먹으면 너무 좋다 

 

 

 

오늘 후기 만족스럽게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