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CJ 더마켓 후기!!! - 비비고 도톰동그랑땡, 비비고 언양식 바싹불고기 본문

후기 & 정보

CJ 더마켓 후기!!! - 비비고 도톰동그랑땡, 비비고 언양식 바싹불고기

--++- 2022. 12. 12. 23:33

CJ 더마켓 동그랑땡이랑 바싹 불고기 후기 ㅎㅎ

오늘 먹은 건 너무 유명한 제품이라 후기를 쓸까 말까 고민 ㅎㅎ

1. 비비고 도톰동그랑땡 560g

2. 비비고 언양식 바싹불고기 460g


1. 비비고 도톰동그랑땡 560g

 

 

그냥 계란 풀어서 넣고 프라이팬에 익히면 된다.

 

너무 쉽다 ㅎㅎ

맛은 정말 동그랑땡의 정석 맛이다.

그래서 나는 비비고 동그랑땡이 제일 좋다.

매우 굿!!

 


2. 비비고 언양식 바싹불고기 460g

이것도 밥반찬으로 괜찮다.

 

예전에는 플라스틱 용기가 들어있었던 거 같은데

이제 없다.

바로 고기만 있다.

 

반응형

더 낫다.

어차피 바로 플라스틱 용기 버리는데

차라리 없앤 것이 환경에 더 좋을 거 같다.

굿

 

 

그냥 익히기만 하면 돼서 과정이 매우 간단 ㅎㅎ

 

맛있다.

이름이 바싹 불고기인데

많이 얇거나 그런 거 아니라

그래도 먹을 만하게 도톰해서 좋다.

 

오늘도 잘 먹었다.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