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Open AI Chat GPT 오!!! 이거 인공지능 이용해서 영어 공부해 보기!!! 본문

일상

Open AI Chat GPT 오!!! 이거 인공지능 이용해서 영어 공부해 보기!!!

--++- 2023. 1. 16. 14:28

 

지난 글에서 Open AI Chat GPT 가입하고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봤다.

 

Open AI Chat GPT 가입 방법 ㅋㅋ ↓ ↓ ↓  

2023.01.16 - [일상] - Open AI Chat GPT 네이버 메일로 가입하고 이용해 본 후기!!! (네이트 메일, 카카오 메일, 다음 메일 등 가입 방법)

 

Open AI Chat GPT 네이버 메일로 가입하고 이용해 본 후기!!! (네이트 메일, 카카오 메일, 다음 메일 등

​ 구글에 Chat GPT 검색한다. ​ 아 벌써 이걸로 피싱 사이트나 앱이 만들어진 거 같다. 유료 결제를 유도하는 유사한 사이트나 앱에 접속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그래서 나는 괜히 겁나서 구글 검

honeydrops.tistory.com

 

어떻게 이용하면 제일 좋을까 고민 중이다.

무료일 때 잘 이용해 봐야지!!!

그래서 드는 생각이 영어를 못하는 나는 한 번 영어 공부에 이용하면 어떨까 싶었다.

내가 뚱땅뚱땅 영어 비문으로 쓰고 고쳐달라고 해 보는 것이다.

이게 단순 답변이 아니라 채팅이라고 했으니까 가능하지 않을까?

결과는 오!!!!!!!!!! 생각보다 괜찮아 보인다.

일단 첫 문장부터 잘 전달 안 되면 안 되니까 이건 파파고로 ㅋㅋ

나는 영어를 잘 못해. 내가 쓰는 영어 문장을 문법적으로 맞도록 고쳐 줄 수 있어?

I am poor at English.

Can you correct my English sentences according to gram

 

 

그랬더니 그런단다!!!

 

 

좋아 좋아

그래서 아무 문장이나 일단 하나 넣어 본다

I want to be a rich.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I want to be a rich. → I want to become wealthy.

와!!!!!!!

 

 

갑자기 그게 생각난다.

타일러 광고인데

당신의 취미는 무엇입니까? 해 놓고

우리가 What's your hobby? 생각하면

 

반응형

 

땡~~~ 해버리고

What do you do for fun?이라고 했던 ㅋㅋㅋ

 

그런데 얘는 갑자기 자기 취미 물어보는 줄 알았는지

자기는 취미 없다고 뭐 도와줄까 이러네

 

 

그래서 내가

또 못하는 영어로

아니! 내 영어 문장 고쳐달라는 뜻이야

이렇게 뚱땅뚱땅 쳐 봤다.

물론 여기는 다시 What's your hobby?를 입력하지는 않았다.

 

그런데 와우!!

이게 채팅이라고

맥락을 알아듣기는 하네.

근데 What's your hobby? 문장 자체가 틀린 것은 아니라서

맞는 문장이라고 답할 뿐이다.

 
 

 

그래서 또 한 번 비문으로 뚱땅 뚱땅

I want to question "what's your hobby" to my friend.

But I know it's very hard sentence.

What expression would you recommend in closer relationship?

 

 

"What do you like to do in your free time?"

"What are your hobbies?"

"What do you enjoy doing?"

이렇게 추천한다네

하다 보면 특별히 잘 도와줄 수 있는 지점을 찾을 수 있을 거 같다.

영어 공부 해 봐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