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마켓컬리 후기!!! -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진가네반찬 쥐포간장볶음 본문

후기 & 정보

마켓컬리 후기!!! -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진가네반찬 쥐포간장볶음

--++- 2023. 2. 5. 00:17

오랜만에 마켓컬리 후기다

 

1.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2. 진가네반찬 쥐포간장볶음


1.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삼진어묵이라길래 믿고 샀다 ㅎㅎ 냉장 보관

어묵이 다양하게 들어있다

떡말이

홍단어묵

오징어볼어묵

땡초마이어묵

야채소각어묵

땡초파전어묵

야채낙엽어묵

어묵탕스프

총 318g

 

 

방법이랄 게 없다.

물 900mL에 다 넣고 끓였다.

 

스프 ㅎㅎ

 

다 넣고 끓이기

 

냄새가 이미 맛있음

 

완성

어묵이 크고 많아서 매우 좋았다

 

 

어묵이 크고 맛있다

 

 

약간 매콤한 어묵도 맛있었다

 

이 어묵은 안에 뭐가 들어 있었다

 

떡이 들어있는 어묵도 있다 ㅎㅎ

 

 

평범한 사각 어묵도 맛있다.

재구매 의사는 당연히 있다!

나는 매우 만족했다.

 

반응형

국물도 매운맛이라 매콤하고 괜찮았다.

일단 삼진 어묵이라 어묵이 싼 맛이 안 나고 맛있었다는 점이 제일 굿!

 

 


2. 진가네반찬 쥐포간장볶음

75g

홈페이지에 수령일 포함 40일 이상 남은 제품 보내준다고 하는데

응?

했다.

근데 보니까 유통기한이 조리일로부터 50일이라고 적혀있다.

아니 아무리 그래도 말이 되나?!

그렇게 두고 먹을 수 있는 반찬이 있나?

홈페이지가 오타인 줄 알았는데

반찬에 진짜 그렇게 적혀 있네?

 

 

생각보다 여물지 않아서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다.

또 사 먹고 싶을 정도는 아니지만

한 번 정도는 먹어볼 만한 거 같다.

오늘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