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페이북 - 페이북머니 사용 신용카드 결제일 차감 캐시백 후기!!! 잘 차감됨 ㅋㅋ 본문

일상

페이북 - 페이북머니 사용 신용카드 결제일 차감 캐시백 후기!!! 잘 차감됨 ㅋㅋ

--++- 2023. 2. 17. 00:31

 

페이북 결제할 때 보면 페이북 머니가 조금 있다고 뜨는데

궁금해서 한 번 결제하는데 써 봤다.

위메프에서 쿡솜씨 제품들을 샀는데

총 17500원

 

페이북으로 결제하면 이런 화면이 뜬다.

그래서 페이북 머니 모두 사용을 클릭

혹시 사용 안 하면 소멸하려나 싶어서

그냥 모일 때마다 쓰기로 하자.

 

 

그러면 이런 안내가 뜬다.

반응형

 

신용카드는 결제일 캐시백 (차감 청구)

체크카드는 카드 사용일로부터 30일 이내 캐시백

내 우리카드는

통장에 돈 있으면 체크카드

돈 없으면 신용카드로 결제된다.

이날은 돈이 없었다;;;;;;

신용카드로 결제됨

 

알람이 온다.

결제일에 차감되어 청구된다고

 

그래서 확인해 봄 ㅋㅋㅋㅋㅋ

페이북 앱에서

카드 명세서로 들어가서

2월에 확인해 보니

저렇게 차감되어 신용카드 금액이 청구된다.

 

 

당연히 잘 되겠지만

또 이렇게 확인해 줘야지 내 마음이 편안하다 ㅋㅋ

다음에는 체크카드로 결제해 보고

얼마 만에 캐시백 되는지 알아봐야지

오늘 후기 끝

ㅎㅎ

 

지난 페이북 관련 후기  ↓ ↓ ↓  

2022.10.13 - [일상] - 페이북 BC카드 마이태그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후기!!!

 

페이북 BC카드 마이태그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후기!!!

페이북 BC카드 마이태그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후기 나는 BC 우리카드를 쓰는데 페이북에서 매달 마이태그 혜택을 보고 태그 한다. 그런데 체크카드라서 이게 도대체 혜택을 받고 있는 건지 아닌

honeydrops.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