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노트북 PC 오랜만에 켰더니 유튜브가 안돼요. 인터넷 오프라인 상태 재시도 뜸 해결!!! 본문

일상

노트북 PC 오랜만에 켰더니 유튜브가 안돼요. 인터넷 오프라인 상태 재시도 뜸 해결!!!

--++- 2022. 9. 11. 10:59

 

노트북 PC 오랜만에 켰더니 유튜브가 안돼요. 인터넷 오프라인 상태 재시도 뜸 

 

 

노트북을 오랜만에 켰더니 유튜브가 안 된다. 한 한 달 만에 킨 듯?

인터넷 연결 오프라인 상태 재시도가 뜬다.

인터넷을 다시 연결해 봐도 안 된다. 

 

그리고 인터넷은 처음부터 잘 연결되어 있었다.

무슨 말인고 하면 네이버 이런 거는 잘 되는데 

유튜브만 저런 식으로 인터넷 연결 오프라인 상태 재시도가 뜨는 거다. 

 

ㅠㅠ

 

 

 

뿐만 아니라 몇 개 웹사이트 접속이 안되는데 

문구가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나는데 

날짜가 뭐 안 맞다 시간이 어쩌고 이런 식으로 뜬다.

아 그걸 캡쳐를 못했다.

 

그래서 이 문제가 한 달 만에 노트북을 켰기 때문에 일어난 문제라고 생각했다.

 

 

 

제어판으로 간다.

 

 

 

날짜를 확인하기 위해 시계 및 국가 클릭

 

 

 

시간 및 날짜 설정 클릭

 

 

 

인터넷 시간

설정 변경 클릭

 

 

 

지금 업데이트

 

 

 

 

이렇게 시간을 업데이트했더니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다.

 

유튜브도 잘 되고 다른 웹사이트들 접속도 잘 된다.

 

 

검색해 보니 휴대폰 모바일 관련해서는 유튜브 오프라인 접속 오류 

해결 방안이 많이 뜨는데 

PC 노트북은 안 뜨길래 

혹시나 나처럼 해결한 사람도 있다고 적어 본다.

 

 

그리고 노트북 고객센터 내용을 보니

사용을 안 하면 안전을 위해 하루 5~10% 자연 방전 된다고 한다.

오랜만에 켜 보니 배터리가 0였다.

가끔 씩 써줘야 할 거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