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파이브스팟 - 서울숲 뚝섬역 실제 일일이용권 구매 후기!!! (1일 이용권 50% 할인, 무제한이용권 30% 할인 쿠폰 ~9/16 ?) 본문

일상

파이브스팟 - 서울숲 뚝섬역 실제 일일이용권 구매 후기!!! (1일 이용권 50% 할인, 무제한이용권 30% 할인 쿠폰 ~9/16 ?)

--++- 2022. 9. 10. 18:24

파이브스팟 - 서울숲 뚝섬역 실제 일일이용권 구매 후기!!!

(1일 이용권 50% 할인, 무제한이용권 30% 할인 쿠폰 ~9/16 ?) 

 

 

 

파이브스팟은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건물에 라운지만 이용하는 상품이다.

 

패스트파이브에 1인 사무실을 알아본 적이 있는데 

정확한 금액은 기억 안 나지만 월 70만 원 정도 들것 같았다. 

그것도 오픈 이벤트 좀 포함해서 그 가격이었던 거 같기도 하다.

 

그래서 포기했는데 

라운지만 이용하는 상품이 있다고 해서 늘 궁금했다.

그게 바로 파이브스팟

초기에는 비용이 더 비쌌던 거 같은데 요즘 좀 내려왔다.

나처럼 굳이 사무실 전용 책상 안 필요한 경우는 해 볼만한 거 같았다.

 

 

그런데 파이브스팟으로 검색하면 완벽한 후기가 너무 많다.

모두 초청받아서 쓴 후기라서

자세하고 좋은데

필수 사항이 정해져 있어 그런지 내용이 똑같아 보인다.

그리고 둘러만 보고 이용은 하지 않은 후기 같아 보여서

직접 꼭 한 번 이용해 보고 계속 이용하는 것을 고민해 보고 있었다. 

 

 

안 그래도 요즘 고민하고 있다가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아이고 웬일이냐!!

추석이라고 쿠폰 준다!!!! 야호!!!

일일 이용권 50% 할인, 무제한이용권 30% 할인 쿠폰

 

 

네이버에 '파이브스팟'으로 검색하면 

추석 연휴 쿠폰팩 9월 16일까지라고 공식 화면이 뜬다. 

 

가입했다!

 

인터넷으로 해도 상관없고 

휴대폰 네이버 앱이나 인터넷으로 하면 된다.

 

가입할 때는 파이브스팟 어플이 따로 있지는 않다.

그냥 인터넷 어디서든 가입하면 된다.

 

 

가입하면 자동으로 쿠폰함에 쿠폰이 들어온다.

가입할 때 추천인을 쓰면 무제한 패스 30% 할인 쿠폰도 같이 들어온다.

나도 그냥 검색해서 나온 블로거님꺼 입력했다ㅎㅎ 

일단 쿠폰 받아두기

 

 

혹시나 제 것도 여기 적어둡니다 

 

추천인 코드  TCSQ5D

 

fivespot.io/join?referral=TCSQ5D

 

친구가 파이브스팟으로 초대했어요.

지금 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1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fivespot.io

 

 

추천인 코드  TCSQ5D

 

 

홈 화면에서 1일 이용권 사용하기 클릭!!!

 

 

 

원하는 지점과 날짜 지정하기!

 

 

 

그리고 결제수단을 등록해야만 결제가 가능하네

일단 카드 등록하긴 했다.

 

나는 전날 밤에 다음 날 갈 곳을 결제했는데 

이용일 당일 9시에 결제가 될 것이라고 했다.

그렇군

 

 

 

 

나는 파이브스팟 서울숲 지점으로 선택

검색해 보니 여기가 뭔가 넓고 인기가 많아 보인다.

평일에는 사람이 많을 거 같아 추석 같은 연휴에 가 보기로 결정!

 

 

 

자 그다음은 뭘 하면 되는가?

 

나는 일일이용권이라길래 24시간 이용권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신청한 날 아침 9시부터 밤 12시까지 이용하는 이용권이다.

그래서 아침 9시에 결제가 이루어지고 내가 등록한 이메일로 메일이 온다고 했다.

 

9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더 일찍 가려고 했는데!! 아쉽다.

한편으로 생각해보면 월마다 등록하는 사람들이 그런 면에서 조금이라도 

혜택이 있으니 나은 거 같다.

파이브스팟 자체는 24시간 하니까 

무제한 패스 회원들은 아침 일찍 와도 되도록.

 

암튼 그래서 다음 날 9시까지 가기로

 

.

.

.

 

그런데 9시에 결제는 되었는데 메일이 안 온다.

헉 오늘 추석 연휴라서 사람도 없고 말할 것도 없는데 나 어쩌냐 

스팸 메일함 확인하고 메일 주소 다시 확인하고 

해도 없다.

ㅠㅠ

 

그런데 9시 5분에 메일 도착;;

전산 시스템으로 하는 건데도 9시에 안 오는구나!!

 

 

 

일단 메일에 저 '모바일 출입 카드 다운로드' 클릭

 

그럼 이 에어팝 어플이 깔린다.

 

 

 

앱을 열면 동의하라는 거 다 동의해야 한다고 해서 

'앱 허용 중에 동의' 눌러 일단 진행

 

 

자 여기는 뚝섬역 근처의 파이브스팟 

 

뚝섬역 1번 출구로 나와서 100m 정도 직진 후 길을 건너면 우측에 KD타워가 있다. 

KB국민은행이 보이고 패스트파이브 글자도 보인다.

 

 

 

들어오면 정면에 계단이 있는데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참고로 GS편의점은 1층이다.

배고파서 몇 번 내려와야 했다 ㅎㅎ

 

 

 

자 이제 도착했으니 

 

원거리 태깅: 조금 떨어진 거리에서 카드 화면을 꾹 눌러 이용

 

여기 근처에서 아까 그 어플을 켜고 

검은 카드 화면을 손가락으로 꾸욱 누른다.

그러면 내가 대충 그림으로 표현했는데 와이파이 같은 연두색 신호가 뜨면서 문이 열리더라.

 

 

 

자 들어왔다. 그런데?! 아무도 없다.

추석 연휴라 그런가 보다.

 

 

 

신나게 일단 돌아 본다.

 

 

 

어디 앉을지 고민 중

 


이런 오픈된 넓은 책상도 있고 

 


안락한 쇼파

 

 


인기가 많다던 듀얼 모니터 자리

 

 

 

듀얼 모니터 

자료 보기 좋다는데 

사람도 없으니 이용해 볼까? 하다가 귀찮아서 말았다.

오후에는 사람들이 와서 이 자리에 앉더라.

 

 

 

인기가 많긴 한 가보다.

 

 

 

둘이 이야기 나누기 좋아 보이는 자리

 

 


정말 자리가 다양하게 많다.

패스트파이브 입주사 사람들 

라운지가 이렇게 커서 좋겠다.

파이브스팟 이용자 입장에서도 자리가 많아서 좋다.

 

나는 휴일에 왔는데 평일은 어느 정도로 사람이 차는지 궁금하다. 

 

 


이런 자리도 있다.

 

 

 

그리고 가장 안쪽 자리

 

 


이런 자리가 세 개인데 

미팅 부스가 2개이고 나머지 하나는 그냥 자리인 듯

 

 

 

미팅 부스는 2인 이용

 

 

 

바!

커피 마시러!

 

 

 

커피 머신

아메리카노랑 에소프레소가 된다.

라떼는 없어서 만들어 먹어야 한다.

 

 

 

우유 두유 

휴일이라 두유는 빈 통이다.

 

 

 

씨리얼

 

 

 

 

 


곰부차도 안 나온다.

이것도 없다.

 

 


라떼를 마시기 위해 

일단 에소프레소를 뽑자.

 

 


우유를 넣고

 

 

 

커피 머신 아래 제빙기가 있다.

 

 

 

얼음 몇 개 추가해서 

아이스 카페라떼!

 


자료 정리하다가 쉬는 시간

안마 의자

 

 

 

오!

 

 


이걸로 발을 감싸나 보다.

단체로 이용하니까 준비되어 있는 거 같다.

 

 


맞네 그렇군

 

 


릴렉스 모드로~

 



여긴 행사 안내 같다.

 

 


테스트 해 보라고 화장품 준비되어 있는 듯

 

 


스타일러도 있어서 

내 겉옷 해 보려고 했는데 

물 비움? 뜬다.

안에 물이 차 있는데 비워줘야 한다는 안내 같다.

그래서 그냥 안 씀 ㅎㅎ

 



화장실 갔다가 오는 길에 보니

이제까지 내가 본 넓은 라운지는 

패스트파이브 입주사 직원분들 + 파이브스팟 회원 같이 쓰는 곳이고

파이브스팟 회원만 쓰도록 따로 공간이 되어 있다.

 

듀얼 모니터도 쓸 수 있고

 

 


넓지 않더라도

이렇게 파이브스팟 회원만을 위한 공간이 있다니 

좋은 거 같다.

 

 

 

모니터 ㅎㅎ

 



사람이 없어서 

미팅부스도 살짝 사진만 찍어 봤다.

 

 


2D

 

 

2C

 

2B

비슷해 보여도 다 다른 부스다.

그만큼 미팅 부스가 여러개다.

 

A

 

 

씨리얼도 한 번 먹어 봤다. 

 

 


여긴 사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다 물 종류 밖에 없다.

그래서 GS 편의점에 좀 들락날락 ㅎㅎ

 

 


오전에 너무 더웠다.

다행히 비상용으로 있던 부채로 부치면서 했는데 

조금 힘들었다.

괜히 에어컨 몇 도인가 궁금해서 구경? 갔는데
이거 에어컨 작동기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꺼져있는 거 같았다.

이런 건 손 대면 안되기에 가만히 쳐다만 봤다 ㅎㅎ

 

 


단점

곰부차, 두유 이런 거 떨어진 거? 스타일러 물 채워져 있어 작동 못하는 거? 

단점이 휴일이라서 어쩔 수 없는 부분들인 거 같기는 하다.

50% 체험권을 나눠주고 처음 회원 가입을 유도하고 경험하게 한다면 

휴일이라도 좀 더 신경 쓸 거 같기도 한데 그건 조금 아쉽다.

 

그리고 아침에는 건물 벽? 천장?에서 쩍쩍쩍 약간 이상한 소리가 난다.

예전 건물에도 이런 소리 났는데 그게 온도 변화에 따라 

배관? 뭐 그런 게 확장하고 수축하는 소리라고 했다.

아무튼 그냥 그 소리들이 났다.

 

그리고 어떤 블로거분이 패스트파이브, 파이브스팟은 음악을 가사 없는 것으로 틀어서 

집중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게 한다는 내용을 적으신 것을 본 적이 있는데

음악은 실제 가사 나오는 것 반, 가사 없는 거 반인 듯하다.

나는 상관없었지만 혹시나 적어 둔다.

 

 

 


장점

확실히 집중이 잘 된다.

비용보다 집중해서 진행하는 작업량이 더 많은 거 같아서 

파이브스팟 등록해 볼까 싶다.

무제한 패스 30% 쿠폰을 받았으니까 이 기회에 

우선 한 달이라도 다녀볼까 싶다.

 

다만 내가 사람 없는 휴일에 와서 평일은 어떤지 모르겠다.

일일이용권 정가는 3만 원인데 평일에 한 번 더 와볼까 싶다.

 

그 후에 할지 말지 고민해 볼까 싶다. 

 

일단 조금만 더 고민해 보자.

 

일일이용권 50% 할인으로 하루 경험해 본 것은 매우 잘한 거 같다 ㅋㅋ

 

글로 보는 거랑 와서 보는 거랑 또 다르네 ㅎㅎ

 

 

혹시나 가입시 무제한패스 30% 쿠폰도 일단 받아 두실 분들

 

추천인 코드 TCSQ5D

 

fivespot.io/join?referral=TCSQ5D

 

 

분명 나에게도 혜택이 있을 거 같기는 한데요. 

나의 페이지 이런 데 안내는 안 나오네요.

혹시라도 알게 되면 공유하겠습니다!!

 

+++ 내용 추가

(감사하게도 한 분이 제 추천인 코드를 넣어주셨나 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혜택이 뭔지 보니까 저에게 무제한 패스 3만 원 할인 쿠폰이 들어왔습니다.
저는 우선 한 달만 이용해 볼까 싶고 저도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를 다른 분꺼 넣어 30% 받은 쿠폰이 있습니다.
그 혜택이 더 크기 때문에 그것을 쓸 예정입니다.
다른 분들도 꼭 제 추천인 코드가 아니어도 괜찮으니 이왕 가입하실 거라면 
추천인 코드를 넣어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인 코드를 넣은 신규 가입자에게 30% 할인 쿠폰이 생기니 이 혜택이 큽니다!!)

 

 

 

아 그리고 화장실이 밖에 있다. 

라운지 밖 복도에 있어서 

나갈 때 꼭 휴대폰을 들고 가야 한다.

그래야 들어올 때 태그하고 들어올 수 있다.

 

 

이후에 파이브스팟 반포점도 방문해 보았다. 반포점 후기는 ↓ ↓ ↓  

2022.11.07 - [일상] - 파이브스팟 - 반포 직접 이용해 본 후기!!!

 

파이브스팟 - 반포 직접 이용해 본 후기!!!

오늘은 파이브스팟 반포 후기다!! 나는 파이브스팟을 종종 이용한다. 지난 후기는 서울숲 뚝섬역 지점 후기 이번에는 반포점에서 이벤트를 하길래 응모를 했는데 당첨이 되어서 이용해 봤다. 우

honeydrops.tistory.com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