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CJ 더마켓 후기!!! - 비비고 사골시래기된장국, 햇반 솥반 꿀약밥 본문

후기 & 정보

CJ 더마켓 후기!!! - 비비고 사골시래기된장국, 햇반 솥반 꿀약밥

--++- 2022. 10. 20. 23:00

오늘은 CJ 더마켓에서 산 음식 후기

 

CJ 제품들은 공식홈인 CJ 더마켓에서 할인 쿠폰 받아 사는 것이 늘 제일 저렴하다.

 

1. 비비고 사골시래기된장국 

2. 햇반 솥반 꿀약밥 

 

 

 


1. 비비고 사골시래기된장국 

 

 

 

내가 할 일이라곤 냄비에 넣고 그냥 끓이는 것뿐

 

 

 

오우 이거 집에서 진짜 한 시래기 된장국 같다.

 

 

 

두부도 많고 ㅎㅎ

 

괜찮았다.

와 시래기 된장국도 이렇게 쉽게 먹을 수 있다니! 하면서 먹었다. 

괜찮은 편이다. 

 

 

 

 


2. 햇반 솥반 꿀약밥 

 

 

 

실온 보관이라 좋았다.

 

 

 

210g이니까 딱 햇반 하나 정도 양이다.

 

 

 

전자레인지에 1개 2분간 돌려먹었다.

 

 

 

뒤집으니 이렇다.

반응형

아 밤, 잣 등은 상부 쪽에 집중되어 있고 

아래쪽은 그냥 밥이다. 

 

 

 

약간 펼쳐 비벼 먹기 

 

맛은?

그냥 그랬다. 특별히 맛있지는 않았다.

많이 안 단 거는 좋은데 뭐랄까 

그냥 가벼운 계피 맛 정도가 났다.

맛이 그리 좋지는 않았다.

나는 재구매는 안 할 것 같다. 

 

 

 

이렇게 오늘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