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세 번째 !!! (배추된장국, 잡채, 숙주나물, 마카로니샐러드) 본문

후기 & 정보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세 번째 !!! (배추된장국, 잡채, 숙주나물, 마카로니샐러드)

--++- 2022. 11. 6. 22:44

최근에 너무 자주 간 듯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1. 배추된장국

2. 잡채

3. 숙주나물

4. 마카로니 샐러드

 

 

지난 후기 둘

2022.11.01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부조림, 콩나물, 어묵볶음, 비엔나, 우엉조림)

2022.11.04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 번째 !!! (두부조림, 숙주나물, 어묵야채볶음, 콩자반)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부조림, 콩나물, 어묵볶음, 비엔나, 우엉조림)

내가 좋아하는 반찬 집.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장점이 많다. 서울대입구역 7번 출구 쪽에서 숭실대 넘어가는 쪽으로 위로 쭉 올라오면 있다. 장점이 반찬이 깔끔하게 맛있고 & 싸고 & 반

honeydrops.tistory.com

 

 

 

 

 

저녁에 갔더니 할인 품목이 많았다.

 

 

 

 


1. 배추 된장국

 

예전에 사 먹었을 때 맛있어서

또 산 배추 된장국

 

 

 

건더기가 많다.

 

 

 

음 ~~

그냥 끓여 먹으면 된다.

이미 요리 다 되어 있는 상태

 

 

 

지난번에는 안 그랬던 거 같은데

이번에는 해물향이 나서 보니

바지락이 있네

제법 바지락이 많다.

 

무난하게 괜찮다.

 

 

 

 


2. 잡채

 

잡채 할인 폭이 커서 사 와봄

 

 

 

프라이팬에 그냥 볶기

 

 

 

너무 볶았나?

 

 

 

내가 너무 볶아 그런 건지

아니면 원래 그런 거지

맛이 없었다.

 

반응형

 

잡채는 앞으로 패스!

 

 

 

 


 

3. 숙주나물

 

또 샀다. 숙주나물

나는 장독대에서 숙주나물이 제일 좋은 듯

 

 

 

간이 딱

그냥 흰밥이랑 먹으면 맛있다.

좋다.

 

 

 

 


4. 마카로니샐러드

 

다른 손님이 담길래 나도 ㅎㅎ

 

 

 

숟가락으로 퍼먹었다 ㅋㅋ

맛있어 

마카로니에 마요네즈 들어가니 당연히 맛있다!

 

 

 

이렇게 담아서 그냥 먹었다.

 

 

 

오늘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