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 번째 !!! (두부조림, 숙주나물, 어묵야채볶음, 콩자반) 본문

후기 & 정보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 번째 !!! (두부조림, 숙주나물, 어묵야채볶음, 콩자반)

--++- 2022. 11. 4. 00:07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 번째!!! 

 

2022.11.01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부조림, 콩나물, 어묵볶음, 비엔나, 우엉조림)

2022.11.06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세 번째 !!! (배추된장국, 잡채, 숙주나물, 마카로니샐러드)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부조림, 콩나물, 어묵볶음, 비엔나, 우엉조림)

내가 좋아하는 반찬 집.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장점이 많다. 서울대입구역 7번 출구 쪽에서 숭실대 넘어가는 쪽으로 위로 쭉 올라오면 있다. 장점이 반찬이 깔끔하게 맛있고 & 싸고 & 반

honeydrops.tistory.com

 

지난번 후기에 이어 

 

오늘은 두부조림, 숙주나물, 어묵야채볶음, 콩자반 후기

 

여기서 반찬을 사 먹으면 뭔가 집밥 같아서 좋다

 

 

 

오늘도 네 가지 사 옴

 

 

 

 


1. 두부조림

 

오늘은 다른 양념으로 사와 봤다.

 

 

 

맛은? 괜찮기는 한데

나는 지난번 사온 빨간 양념 두부가 더 맛있다.

다음에는 그걸로 사 와야지!

 

 

 

 


2. 숙주나물

 

지난번에는 콩나물이었고

이번에는 숙주나물로!

 

 

 

맛은?

간이 딱 좋다!

 

반응형

 

나는 숙주나물 이 반찬 너무 맛있었다.

이거 매번 사 먹어야지!!

가격도 저렴

 

 

 

 


3. 어묵야채복음

 

어묵을 좋아하는 나는 어묵야채복음을 지나칠 수 없었다.

그리고 오늘 할인도 하네 

그럼 사야지

 

 

 

만든지 하루만 지나면 바로 할인을 한다.

투명해서 좋다

 

 

 

역시 맛있어

 

 

 

 


4. 콩자반

 

오늘은 새롭게 콩자반을 사 왔다.

 

 

 

콩이 너무 딱딱할까 봐 혹시나 걱정했는데

역시나 안 그렇네 

맛있게 잘 씹어 먹었다.

 

 

 

오늘도 그냥 큰 접시에 덜어서 ㅎㅎ

 

 

 

집밥 메뉴 같은 반찬들

 

 

 

뭔가 이렇게 먹으면 건강해지는 기분 ㅎㅎ

 

오늘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