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CJ 더마켓 후기!!! - 노포의 맛을 담은 탱글탱글 불쭈꾸미볶음 밀키트, 비비고 스팸부대찌개 본문

후기 & 정보

CJ 더마켓 후기!!! - 노포의 맛을 담은 탱글탱글 불쭈꾸미볶음 밀키트, 비비고 스팸부대찌개

--++- 2022. 11. 18. 00:39

 

오늘은 오랜만에 CJ 더마켓 후기다.

 

1. 노포의 맛을 담은 탱글탱글 불쭈꾸미볶음 밀키트

2. 비비고 스팸부대찌개

 

 

 


1. 노포의 맛을 담은 탱글탱글 불쭈꾸미볶음 밀키트

 

냉동 제품이다.

밀키트라고 해서 뭔가 약간 기대했는데 그냥 이 팩이 끝이다.

 

 

 

유통기한은 냉동이라 긴 편이네 

2023년 7월이니 

8개월 정도 남았다.

 

나는 바로 해 먹는다.

 

 

 

방법이 너무 간단하네

해동하고 볶으면 끝이라고 한다

 

 

 

오우 포장을 열었는데 냄새가 너무 좋다 ㅎㅎ

양파 준비해서 같이 볶자

 

 

 

열심히 볶는 중 ㅎㅎ

 

 

 

다 익은 거 같다 ㅎㅎ

 

 

 

양은 많지는 않다. 370g

 

 

 

약간 불맛 매운맛 난다.

 

나는 괜찮았다.

먹을 만 했다.

 

반응형

 

미스터주꾸미 하남주꾸미와 비교한다면

내 입맛에는 미스터주꾸미가 제일 나은 거 같다.

 

주꾸미 자체는 오늘 주문한 CJ 제품이 더 싱싱하고 좋은 거 같다.

근데 양념 맛이 나는 미스터주꾸미가 더 좋은 듯 ㅎㅎ

 

 

++ 추가 

다음 날 밥 볶아 먹음 ㅎㅎ

 

 

 

 

 


 

2. 비비고 스팸부대찌개

 

배고플때 든든하게 먹기 딱 좋은 스팸부대찌개

 

 

 

지난번 마켓컬리에서 산 햄이 남았다.

 

2022.11.08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에머이 매콤한 돼지고기 볶음밥, 오뗄블랙라벨 1980 알뜰 소시지

아 소시지인데 햄 맛이 나서 그냥 햄이라고 친다.

 

 

 

마음대로 썰어서 

 

 

 

그냥 같이 끓이면 끝

 

 

 

매우 간단

 

 

 

맛은?

이것도 두부김치찌개처럼 양념 자체가 맛있다.

그런데 건더기가 약하다.

그래서 이렇게 추가해 먹으면 너무 좋다.

맛있다

 

나는 쟁여 놓고 자주 이렇게 해 먹는다.

특히 스팸을 넣어서 이렇게 해 먹으면 더할 나위 없다 

 

 

 

 

오늘 후기는 든든하게 끝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