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마켓컬리 후기!!! - 풀무원 고소한 유부초밥, Kurly's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비움반찬 고추장 멸치볶음 본문

후기 & 정보

마켓컬리 후기!!! - 풀무원 고소한 유부초밥, Kurly's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비움반찬 고추장 멸치볶음

--++- 2022. 11. 18. 23:47

오늘 컬리 후기는 세 가지!!!

 

1. 풀무원 고소한 유부초밥

2. Kurly's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3. 비움반찬 고추장 멸치볶음

 

 

 


1. 풀무원 고소한 유부초밥

 

이건 마켓컬리 말고 이마트에서도 종종 사 먹었다.

 

유부초밥 중에 이게 제일 낫다. 

 

 

 

냉장 보관

 

 

 

나는 9월 28일 주문했는데

유통기한이 11월 7일까지 제품이다.

 

 

 

유부 참기름, 참깨야채볶음, 꼬들 단무지

 

두 번 해 먹을 수 있도록 각각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다.

 

 

 

참깨야채볶음 유통기한 2023년 8월 길다

 

 

 

참기름은 2024년 9월 더 기네

 

 

 

꼬들 단무지는 2022년 12월

 

아 그럼 유부 때문에 유통기한이 11월까지인 거구나!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밥 준비하고 

한 300g 정도?!

 

 

 

다 넣기 ㅎㅎ

 

 

 

비비고 

 

 

 

위생장갑 끼고 유부에다가 밥 넣기

 

 

 

대충 대충

 

 

 

너무 대충 했나? ㅎㅎ

근데 맛있다.

 

반응형

 

새콤한 맛없이 정직한 유부초밥 맛이라서 나는 마음에 든다!!

 

 

 

 


2. Kurly's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이것도 매우 추천한다.

계란 6개 들어있는데 밥 도둑이다.

 

매운맛이라도 많이 맵지 않아서 밥반찬으로 딱 좋다.

 

 

 

유통기한은 길지 않네 한 달 정도 남았다.

 

 

 

반찬통에 옮겨 담기

계란 6개

 

 

 

반숙이 맛있게 되어 있다.

 

국물에 밥까지 비벼 먹으면 최고다!!

 

 

 

 


3. 비움반찬 고추장 멸치볶음

 

이것도 여러 번 사 먹고 있다.

맛있다.

 

 

 

11월 15일 주문했고 당일 만든 제품이 왔다.

유통기한은 일주일

 

 

 

너무 딱딱하지 않고 딱 맛있다.

 

밑반찬으로 있으면 든든하다.

 

 

 

 

오늘 후기는 모두 만족스럽게 끝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