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CJ 더마켓 후기!!! - 쿡킷 블랙페퍼 찹스테이크, 쿡킷 스팸듬뿍 부대찌개 냉동 밀키트 본문

후기 & 정보

CJ 더마켓 후기!!! - 쿡킷 블랙페퍼 찹스테이크, 쿡킷 스팸듬뿍 부대찌개 냉동 밀키트

--++- 2022. 12. 8. 23:24

오늘은 CJ 쿡킷 후기

1. 블랙페퍼 찹스테이크

2. 스팸듬뿍 부대찌개

CJ제일제당 제품은 비비고, 햇반 등 다 좋은데

약간 밀키트가 약하다고 느껴졌다.

가격은 싸지 않은 편인데

다른 프레시지 이런 밀키트보다 맛이 덜하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두 제품은 괜찮았다. 합격 ㅎㅎ

 


1. 블랙페퍼 찹스테이크

 

냉동이라 유통기한은 긴 편이다.

그래도 1년은 안되네 한 6개월 정도 되나 보다.

레시피가 뒤에 적혀있다.

10분 레시피라고 해도

냉동 제품은 늘 해동 시간 30분 제외하고 적혀있는 거니까

먹기 전에 미리 꺼내서 해동하자!!!

 

재료는

마리네이드 스테이크, 혼합채소, 페퍼소스 세 가지다.

 

 

마리네이드 스테이크와 혼합채소 페퍼소스 까지 모두 찬물에 담가서 해동하기

 

 

프라이팬을 센 불로 1분 예열하고 마리네이드 스테이크 볶기

 

반응형

마리네이드라는 게 올리브오일이랑 허브솔트 미리 간 해됬나든 이야기인가?

마리네이드? 사전을 찾아보니

고기 굽기 전에 맛을 들이거나 부드럽게 하기 위해 재워두는 향미를 낸 액체를 말한다네.

일단 전처리 해 둔 스테이크 고기라고 보면 되겠다.

 

 

혼합채소 넣고 계속 센 불에서 1분 30초 추가로 볶기

페퍼소스 넣고 또 1분 센 불로 볶기

 

센 불로 해야 고기 육즙이 가둬져서 맛있다네

 

 

맛은?

맛있다. 고기도 너무 맛있고 소스도 맛있네

소스가 넉넉해서 좋았다.

합격!

 

 


2. 스팸듬뿍 부대찌개

 

 

레시피는 뒷면에

 

재료는 다섯 가지

스팸, 치즈, 수제비 사리

혼합채소

다진 마늘

얼큰 북어 육수 양념

얼큰 찌개 양념

 

역시 이것도 30분 전에 미리 꺼내 두고 해동하기를 추천한다.

특히 스팸이랑 치즈가 뭉쳐서 얼려 있기에 꼭 해동하기!!

 

 

나는 다 해동 못하고 그냥 넣고 끓였더니

스팸이 안 떨어져서 애먹었다.

 

 

나중에는 라면 사리도 반개 추가했다.

아 라면 사리는 안 들었다.

내가 넣었다.

 

 

스팸이 역시 CJ 제품이라 진짜 스팸인 듯

맛있었다.

 

라면 역시 넣기를 잘했다!!

 

치즈가 미리 들어 있어서

부대찌개가 부드러운 맛이다.

칼칼한 부대찌개는 아니다.

 

 

아쉬운 점은 냉동할 때 치즈는 따로 있었으면 좋겠다.

그러면 라면 추가해서 넣고 그 위에 얹어 먹으면 라면만 치즈가 있고

국물은 좀 칼칼하게 먹을 수 있을 텐데

스팸이랑 범벅이 되어서 얼어 있으니 선택할 수 없다는 게 아쉽다.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역시 CJ 스팸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맛있었다.

이것도 합격!!

오늘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