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편의점 이디야 EDIYA 컵커피 후기!!!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쇼콜라모카 본문

후기 & 정보

편의점 이디야 EDIYA 컵커피 후기!!!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쇼콜라모카

--++- 2022. 11. 20. 23:16


편의점 이디야 컵커피 후기!!! 

 

나는 CU 편의점에서 2+1 행사로 샀다.  

 

1. 이디야 돌체 콜드브루

2. 이디야 카페라떼

3. 이디야 쇼콜라모카 

 

 

 


먼저 

1. 이디야 돌체 콜드브루

 

 

 

300mL로 딱 좋다

괜히 칼로리 한 번 봤다. 220kcal

 

 

 

돌체콜드브루

돌체라떼는 다 단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다

끝에 약간 씁씉 텁텁한 맛있다. 

이 커피 문제가 아니라 대부분 편의점 컵 커피가 그런 것 같다.

 

 

 

SWEETNESS는 단맛의 정도라 치고 

 

BALANCE는 뭐지?

 

나는 궁금해서 고객센터에 문의해 봤다 ㅎㅎ

블로그에 쓸라고 ㅎㅎ

 

"안녕하세요 이디야커피입니다.

먼저 당사 제품에 많은 관심을 표해주시어 대단히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표기의 의미는, 

종합적으로 커피 맛과 향 / 우유 등 관능의 밸런스를 잘 잡았다는 의미로 

표현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ㅎㅎ 해결

 

반응형

 

그러니까 좋은 의미다.

그래서 다 밸런스는 최고치로 표시되어 있다.

아래 카페라떼와 쇼콜라 모카도 ㅎㅎ

 

 

 

 

 


2. 이디야 카페라떼

 

원래 단 커피로 다 사고 싶었는데 

 

2+1인데

내가 간 편의점은 

카페라떼까지 포함해서 총 세 종류가 있길래 

 

그냥 카페라떼도 사 왔다.

 

결론부터 말하면 의외로 이게 제일 맛있었다.

 

 

 

역시 밸런스틑 최고고 

단 정도도 중간이다.

 

 

 

덮개 리드 제거 후 분리배출하라네 ㅎㅎ

 

 

 

약간 단맛이 있다.

어 생각보다 괜찮다.

컵커피 마실 때 내가 가장 안 좋다고 느끼는 점은 끝 맛이 텁텁하다는 건데 

이 커피는 내가 먹어 본 컵커피 중에서 제일 끝 맛이 안 텁텁하다!

나는 마음에 든다.

단 커피 마시고 싶은데 2+1행사라서 그냥 골라 온 건데

의외로 카페라떼가 제일 맛있다. 적당히 단맛도 나고 

 

매우 굿

이건 또 사 먹을 거 같다.

 

 

 

 


3. 이디야 쇼콜라모카 

 

 

 

묽지는 않다.

보통 정도의 진하기

 

 

 

역시 발란스는 최고치이고 

단 정도는 돌체 콜드브루 보다 조금 더 달게 느껴졌다.

 

약간 초코 가루 맛이 많이 났다.

초코 우유 같은 느낌 

쇼콜라 라떼보다는 초코 우유 느낌이 많이 났다.

 

 

 

결론은 이디야 카페라떼는 되게 마음에 들었다.

다음에는 2+1으로 카페라떼만 3개 사 올 예정이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