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나무증권 NH투자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다녀온 후기!!! 나는 매우 추천!!! 본문

일상

나무증권 NH투자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다녀온 후기!!! 나는 매우 추천!!!

--++- 2023. 4. 3. 20:25

나는 나무증권에서 주식을 하는데 늘 앱을 켜면 브랜드 데이(식목일) 기념 팝업스토어 안내 이벤트가 떴다.

궁금해서 나는 네이버로 바로 예약을 했었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오늘 마침 더현대 지나갈 일이 있어서 지하 1층에 들렀다.

팝업스토어라고 해서 좀 작은 규모를 생각했는데 웬걸

한쪽 벽면을 꽉찬 큰 규모의 팝업스토어였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해외 주식을 장려하기 위한 이벤트인지 공항의 모습으로 팝업스토어가 꾸며져 있다.

입장할 때 1차 사전 이벤트 예약했다고 네이버 예약을 보여드리자

안내하시는 분이 1차 예약자냐면서 되게 반갑게 맞아 줬다.

그리고 나보고 좋겠다고 하셨는데 선물 있다고 ㅎㅎ 기분이 매우 좋아졌다.

친절한 누군가의 한마디는 참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아래 그림 코스로 따라간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이렇게 여권도 주고 티켓, 그리고 이따가 자판기에서 쓸 가짜 머니도 준다.

 

어느 나라 가고 싶냐고 물어서 미국, 홍콩, 등 안내지도 준다.

뭔가 재미있었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팝업스토어에 재미난 이벤트가 두 개 있는데 

하나는 대한항공 퍼스트 클래스를 그대로 옮겨와 체험하게 해 준다는 것이다.

언제 타 보겠냐 퍼스트 클래스... 한 번 앉아라도 보자.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체험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체험

 

 

와 여기 앉아서 가면 10시간 비행도 즐겁겠소....

 

여기서 사진찍고 인스타 올리면 뭐 응모도 된다고 하는데 나는 인스타 안해서 자세히 안 찾아봤다. ㅎㅎ 패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체험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체험

 

 

그리고 처음에 나누어준 가짜 돈을 넣고 자판기를 누르면 무알콜 맥주가 나온다.

제주 맥주라고 했던 거 같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무알콜 맥주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무알콜 맥주

 

 

내가 위에서 재미난 이벤트가 두 개 라고 했는데 

또 하나는 인생네컷? 그거 사진 네 컷 짜리를 찍을 수 있었다.

친구나 연인끼리 가면 너무 좋은 추억이 될 거 같다.

추천

 

반응형

 

마지막에는 설문 이벤트 QR로 참석하고 공 같은 거 추첨식으로 골라서 선물을 준다.

나는 4번 공을 집었는데 스티커인듯;;;;;;;

그리고 엽서도 하나 준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이건 네임택인데 방문객에게 다 주는 거 같다. 아니면 선착순일수도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여권 귀여워서 찍어 본다.

해외 안 간지가 언제인지 모르겠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귀엽다 ㅎㅎ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팝업 공간 안내도 

그냥 앞사람 보고 따라갔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보안검색대에서 스탬프 찍어 주는데 정말 여행 가는 기분이 났다.

생각보다 외국인 방문객이 많았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이건 탑승권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는 미국을 선택했더니 USA와 브라질 국채 종이도 같이 주셨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집에 와서 먹은 무알콜 맥주

저기 네모 가린 곳에 뭐가 적혀있는데 그게 쿠폰 번호라고 한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무알콜 제주 맥주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무알콜 제주 맥주

 

 

그리고 나는 1차 예약자라고 선물도 줬다. 뭘까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이스웨더 굿즈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이스웨더 굿즈

 

 

귀여운 컵이다. 나이스웨더 콜라보 굿즈라고 한다.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이스웨더 굿즈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사은품 나이스웨더 굿즈

 

 

맥주에 있는 쿠폰 번호로 나무증권 앱에서 등록해 보니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지원금 이벤트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지원금 이벤트

 

 

4달러 당첨

근데 4달러가 제일 낮은 거 더라.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지원금 이벤트
나무증권 더현대 여의도 팝업스토어 지원금 이벤트

 

 

 

생각보다 팝업스토어 공간을 너무 잘 꾸며놨다. 그래서 간 보람 있었다.

친구나 연인끼리 가면 놀러 가는 기분도 나고 더 좋을 거 같다.

특히 퍼스트 클래스 경험과 네 컷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남는 게 있는 체험이었다.

 

오 나무증권 이런 것도 하고 뭔가 확실히 젊은 층에게 어필을 잘하고 있는 거 같다.

앱도 UX UI도 좋고 

 

나는 추천한다. 

4월 2일부터 4월 13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