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010PAY 010가상계좌 소멸 예정 포인트 사용하기!!! (동행복권 이용해서 적립됨!!!) 초대코드 UZZX4498 본문

일상

010PAY 010가상계좌 소멸 예정 포인트 사용하기!!! (동행복권 이용해서 적립됨!!!) 초대코드 UZZX4498

--++- 2023. 4. 6. 09:47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매주 로또를 산다. 그래야 희망을 가지고 살 수 있다.

나는 늘 010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해서 적립금으로 로또를 사는데 가끔 010 가상계좌 소멸 예정 포인트 안내가 카톡으로 왔다. 늘 그냥 넘겼는데 로또를 매주 사다 보니까 이것도 아깝게 느껴져서 오늘은 한 번 이 포인트를 이용해 보기로 했다.

 

카톡 아래 보면 "포인트 확인하기"가 보인다. 클릭

 

 

 

그러면 구글플레이에서 010PAY 앱 설치로 연결된다. 의심이 많은 나는 혹시 이상한 거 아니야? 이런 생각을 잠시 하였지만 업체가 주식회사 헥토파이낸셜.

헥토파이낸셜은 상장사다. 예전 이름은 세틀뱅크다. 이상한 회사 아니니까 오케이 

앱 설치 진행한다.

 

 

 

선택은 빼고 동의 하기.

 

 

 

비번 6자리 

 

 

 

친구 초대 이벤트에 누구를 입력하면 나에게 1000원을 준다.

손해 볼 거 없으니 입력했다.

(제 추천인 코드 부탁드리옵니다 꾸뻑!!)

 

■ 초대코드 : UZZX4498

■ 바로가기 : https://010pay.kr/referral/UZZX4498

 

010PAY 친구 초대 이벤트

친구따라 010PAY 앱 설치하고 가입하면 1,000원 즉시 적립

010pay.kr

 

1000원 겟!

 

 

 

홈 화면에서 살살 스크롤을 내리면 머니 & 포인트가 나온다.

나는 3000원

소멸예정 포인트 2000원 + 친구 초대 코드 입력했더니 1000원

 

 

 

누르면 항목이 이렇게 자세히 나온다.

 

 

 

자 이제 쓰러 간다. 기프트몰

 

 

 

처음에는 뭐 또 동의하라네 

 

 

 

싼 거 사려면 편의점 마트가 젤 만만하다.

 

나는 모르고 삼양라면을 샀는데 

나중에 보니 편의점 스타벅스 커피가 딱 3000원이더라. 아휴 그거 살걸 아쉽다.

 

 

나에게 선물하기 

 

 

 

포인트 먼저 자동사용된다고 한다.

 

 

 

선물함에 가면 쿠폰이 있다.

선물함은 어디 있냐면 오른쪽 아래 전체 버튼을 누르고 

스크롤을 살살 아래로 내리면

기프트몰 - 선물함으로 가기

이 부분이 있다.

 

반응형

 

클릭하면 맨 위쪽 왼쪽에 "보유" 버튼이 있는데 그걸 클릭하면 

내가 산 제품들이 나온다. 들어오기 번거로우니 쿠폰 저장으로 사진첩에 저장해서 쓰는 걸 추천한다.

사용기간은 365일이네 내가 산 게 그럴 수도 있고 

 

 

 

 

동행복권에서 010 가상계좌로 적립금 쌓아서 로또 결제하면서 계속 포인트가 쌓였는데 귀찮아서 늘 소멸되도록 놔뒀었다. 오늘 막상 해 보니 별 거 아닌데 날린 포인트들 아깝다. 앞으로는 모이면 이렇게 편의점에서 간식 사 먹어야겠다.

 

혹시나 추천인 코드 부탁드립니다.

■ 초대코드 : UZZX4498

■ 바로가기 : https://010pay.kr/referral/UZZX4498

 

010PAY 친구 초대 이벤트

친구따라 010PAY 앱 설치하고 가입하면 1,000원 즉시 적립

010pay.kr

 

 

끝!!

 

지난 글들 ↓ ↓ ↓

 

2023.03.25 - [일상] - 명의 도용 휴대폰 개통 막기 위해 엠세이퍼 Msafer에서 가입 제한 신청하기!!! 보이스피싱 예방

 

명의 도용 휴대폰 개통 막기 위해 엠세이퍼 Msafer에서 가입 제한 신청하기!!! 보이스피싱 예방

보이스피싱 너무 무섭다. 택배, 전화 등 방법이 날로 교묘해지고 있다. 결국 내 명의로 알뜰폰 같은 거를 개통해서 문제가 되는 거 같아서 이를 막고자 엠세이퍼에 접속했다. ​ 일단 의심병ㅎㅎ

honeydrops.tistory.com

 

2023.03.05 - [일상] - SKT 번호 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 신청하기 무료!!! - T 월드에서 신청해 봄ㅎㅎ

 

SKT 번호 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 신청하기 무료!!! - T 월드에서 신청해 봄ㅎㅎ

SKT 번호 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 신청하기 무료!!! - T월드에서 신청해 봄ㅎㅎ ​ 나쁜 짓 하는 사람들이 발신번호로 내 번호가 쓰일 수도 있다고 한다. 그걸 미리 막아둘 수도 있다고 하네 ​ 물론

honeydrops.tistory.com

 

2023.02.13 - [일상] - 네이버 페이로 송금했는데 왜 신한은행으로 뜨나요? 미래에셋증권 네이버 통장인데?

 

네이버 페이로 송금했는데 왜 신한은행으로 뜨나요? 미래에셋증권 네이버 통장인데?

네이버페이 좋다. 매일 이자도 잘 붙고 ㅎㅎ 네이버 쇼핑할 때도 편하고 ​ 그러다 보니 미래에셋증권 네이버 통장이 거의 주 통장처럼 되었다. ​ 그런데 여기서 송금하면 입금된 곳에서 신한

honeydrops.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