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깨비농원
- 국립중앙도서관
- VLLO
- Open AI Chat GPT
- LG생활건강 향수 공식몰
- 장독대
- 로보락 S7 MaxV Ultra
- Cu
- 이마트몰
- 쿠팡
- 마켓컬리
- 페이북
- 더현대
- 간병 일지
- CJ 더마켓
- 서울대입구역 반찬
- 향수
- 티레이더 M
- 반찬
- 비움반찬 고추장 멸치볶음
- 파이브스팟
- 유안타증권
- 베즐리
- 쉐푸드 갈릭베이컨마요 김밥
- 11번가
- 조선 팰리스
- 쓱배송
- 우리 WON 뱅킹
- 쿡솜씨
- 블로
Archives
- Today
- Total
오늘도 꿀 한 방울
KTX 열차 내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 연락, 승무원에게 도움 요청 하는 법 본문
KTX 열차를 타고 가다가 객실 내 문제가 생기면 고객센터 어디로 연락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이 경우 코레일톡 어플 앱으로 접속하면 된다.
승차권을 보면 서비스콜이라고 하는 종 모양이 보인다.
저 버튼이 고객센터이다.
코레일 앱은 스크린캡쳐가 안 되네;;
그래서 사진으로 찍었다.
종 모양을 누르고 나면 다음에 이 화면이 나온다.
객실 내 위급상황 발생(응급환자, 취객, 폭행, 난동 등)
차내 설비 관련 (화장실, 좌석, 냉난방)
승차권 변경 관련 (열차 내)
애매하면 일단 적당한 거 클릭 후 아래 메모를 적으면 될 거 같다.
예전에는 기타 항목이 있었는데 이제는 없어졌다.
그래도 메모 내용 보실 테니 일단 적다.
그러면 승무원이 객실 내로 와 주신다고 한다.
참고로 저 서비스콜 버튼은 탑승 후 열차 출발 시각 이후부터 나타난다. (당연 ㅎㅎ)
지난 코레일 이용 방법 ↓ ↓ ↓
2019.12.09 - [일상] - 코레일톡 승차권 반환 확인 방법 (취소 잘 된 건가? 확인하기)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갑자기 해외 승인 문자 GOOGLE* 1 USD 그리고 취소! GOOGLE*TEMPORARY HOLD (0) | 2023.10.30 |
---|---|
주민등록 사실조사 비대면 정부24 신청 확인 방법 - 잘 되었는지 확인 방법 (0) | 2023.08.21 |
우리카드 - 네이버페이 포인트 왔어요 bit.ly/2305우카네이버페이 링크 궁금해서 열어봄 ㅋㅋ !!!! (0) | 2023.05.25 |
운전자보험 다이렉트 온라인으로 직접 가입한 후기!!! (삼성화재로 가입함 ㅋㅋ) (0) | 2023.05.15 |
010PAY 010가상계좌 소멸 예정 포인트 사용하기!!! (동행복권 이용해서 적립됨!!!) 초대코드 UZZX4498 (1) | 2023.04.0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