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11번가 후기!!! - 삭스원 캐릭터 수면양말 본문

후기 & 정보

11번가 후기!!! - 삭스원 캐릭터 수면양말

--++- 2022. 10. 21. 23:33

11번가에서 물건 살 대는 그냥 리뷰 많은 순으로 정렬해서 산다.

거의 실패는 없었다.

 

이번 수면양말도 리뷰가 가장 많은 삭스원으로 결정!

 

3켤레 6900원

 

 

 

조금 아쉬운 건 파란색이 두 켤레, 분홍색 한 켤레 이렇게 왔다.

세 켤레 주문이면 다 다른 색으로 보내 줬으면 좋았을 것을!

 

반응형

 

하긴 내가 아는 어떤 분은 양말 똑같은 것만 많이 산다고 한다.

그래야 짝 하나 잃어버려도 상관없고

빨래하고 나서 짝 찾는다고 애쓸 필요도 없다면서 ㅎㅎ

정말 실용적인 생각인 거 같다.

 

but

수면양말은 겨울의 즐거움이다!!

깔별로 갖고 싶다!!!!

ㅎㅎ

 

 

 

도톰하니 좋다.

 

 

 

나는 발목 좀 더 위로 올라오는 걸로 샀다.

만족

 

 

 

분홍색도 만족

 

 

 

그냥 세탁기 표준으로 돌린 후

 

털이 많이 빠지거나 그러지 않았다.

 

 

 

괜찮은 거 같다.

겨울 되면 더 사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