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조선 팰리스 강남 마스터스 트윈룸 호텔 후기!!! (너무 좋아 방 상태 너무 좋아) 본문

일상

조선 팰리스 강남 마스터스 트윈룸 호텔 후기!!! (너무 좋아 방 상태 너무 좋아)

--++- 2022. 12. 18. 00:19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2호선 역삼역과 선릉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지난번에

마스터룸 혜택 (커피&쿠키 라운지, 저녁 라운지, 조식) 후기는 썼고 ↓↓↓

 

2022.12.16 - [일상] -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마스터룸 혜택 이용 후기!!! 팁 방출!!! (커피&쿠키 라운지, 저녁 라운지, 조식)

 

어메니티 후기도 따로 썼다. ↓↓↓

2022.12.19 - [일상] - 조선 팰리스 강남 마스터스 트윈룸 어메니티 후기!!!

 

 

 

오늘은 방 후기

2호선 역삼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2호선 선릉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5분

센터필드 타워로 가서 물어보니

에스컬레이터 타고 한 층 내려가서

역삼센터 약국 옆으로 일단 가라고 한다.

 

그러면 이렇게 나온다.

여기서 나가 왼쪽을 보면

입구가 있다.

 

유명한 조각상

ㅎㅎ

 

꽃 장식이 너무 예뻤다.

 

조선 팰리스는

조선호텔 앤 리조트의 첫 번째 최상급 브랜드이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럭셔리 컬렉션'의 국내 첫 도입이라서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한다.

그렇군 ㅎㅎ

프런트 데스크가 1층에 없다.

25층으로 가야 한다.

25층 그랜드 리셉션

 

로비가 너무 예쁘다.

 

 

나중에 보니 여기서 뭐든 다 진행된다.

조식도 저녁도 쿠키 타임도 ㅎㅎ

그래서 넓구나

 

안쪽에도 자리가 많다.

 

일단 입구 쪽에 앉아 있으면 체크인을 도와준다고 부른다.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반응형

2시 30분쯤 갔는데

특별히 따로 부탁 안 해도 다행히 얼리 체크인이 되었다.

평일이라 그런 건지 잘 모르겠다.

다만 방이 엘베 바로 옆 방이었다.

 

객실은 스테이트, 마스터스,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등이 있는데

여기는 마스터스

 

 

조명조차 이쁘다

 

 

가장 마음에 든 건

욕실이다.

정말 이렇게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세면대도 두 개라 좋았다.

 

 

욕실

 

샤워

화장실은 사람이 앞에 가면 자동으로 변기 뚜껑이 열리고

물도 자동으로 내려갔다 ㅎㅎ

 

 

수건이 넉넉해서 좋았다.

 

헤어드라이어

가운 하나네?

했더니 하나는 옷장에 있다고 한다.

원래 데코레이션(?)으로 이렇게 둔다고 한다.

 

여기도 수건

너무 좋았다.

 

 

ㅎㅎ

옷장 안 가운

 

에어 드레서도 있다.

그래서 패딩 한 번 넣어서 해 봤다 ㅎㅎ

 

 

우산도 있고 ㅎㅎ

 

더블베드 두 개

침구류는 이탈리아 고급 브랜드 프레떼

정말 포근했다.

편안하게 푸욱 쉴 수 있었다.

 

 

이 자리가 정말 좋았다.

노트북하고 작업하고 그랬다. 굿

 

 

 

실내 슬리퍼

 

 

오! 다른 곳 보다 도톰해서 좋았다.

 

 

창가에 소파와 테이블

 

프라이빗 바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그래서 냉장고는 안 열어봤다.

 

사진의 파란색 부분은 프라이빗 바 아니다.

이건 먹어도 된다 ㅎㅎ

 

 

 

텔레비전도 되나 본데

안 봐서 잘 모르겠다.

당연히 금연

 

커튼은 여기서 조절할 수 있다.

아니면 손으로 살짝 닫으려고 하면 자동으로 닫히고

열려고 살짝 힘주면 자동으로 열리더라.

 

 

 

침대 옆에 무선 충전기도 있어서 편했다.

충전기를 들고 가기는 했지만 그냥 무선 충전기가 바로 옆에 있으니

유용하게 잘 썼다.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서 음악 듣기 좋겠다.

 

옆에 큰 빌딩 건물이 많아서

사생활 보호를 위해 커튼을 닫아 달라는 말이 한 세 군데 적혀있다.

 

바깥 풍경

야경을 봤어야 하는데

그러고 보니 못 봤다.

 

 

좀 춥다.

온도를 올리는데 30도까지만 올릴 수 있다.

그렇게 해 놔야 좀 낫다.

한 겨울에는 여기 추울 거 같다.

아무리 30 해 놔도

 

 

그리고 샤워실

좀 크게 적혀있으면 좋을 텐데

표시가 작은 것도 문제지만 희미해서 잘 안 보인다 ㅎㅎ

 

 

잘 보면 왼쪽으로 돌리면

머리 위에서 샤워기 물이 나오고

오른쪽으로 돌리면 일반 샤워기에서 물이 나온다.

 

일반 샤워기는 또 세 가지 물 타입이 있어서

이 부분 눌러서 쓰면 된다.

 

다음에는 어메니티 후기를 써야 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