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조선 팰리스 강남 마스터스 트윈룸 어메니티 후기!!! 본문

일상

조선 팰리스 강남 마스터스 트윈룸 어메니티 후기!!!

--++- 2022. 12. 19. 23:15

조선 팰리스 강남 마스터스 트윈룸 마지막 후기다

이번 후기는 어메니티 후기!!!

지난번에 룸 후기 ↓↓↓

 

2022.12.18 - [일상] - 조선 팰리스 강남 마스터스 트윈룸 호텔 후기!!! (너무 좋아 방 상태 너무 좋아)

마스터룸 혜택 이용후기 (커피&쿠키 라운지, 저녁 라운지, 조식) ↓↓↓

2022.12.16 - [일상] -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마스터룸 혜택 이용 후기!!! 팁 방출!!! (커피&쿠키 라운지, 저녁 라운지, 조식)

너무 멋진 상자에 들어있던 어메니티 ㅎㅎ

 

 

테트리스처럼 맞춰져 있다 ㅎㅎ

샤워캡

이거 너무 좋았다.

반짇고리

바늘과 실, 단추

 

 

위생봉투

 

 

일회용으로 쓰고 버리기는 너무 아깝다.

환경을 생각해 여러 번 쓰는 걸로

 

 

면봉 세 개 정도

그리고 화장솜도 들어있다.

 

일회용 면도기와 크림도 있다.

 

 

가장 중요한

덴티스테 칫솔&치약

두 세트

 

 

그리고 욕조에는 이렇게 되어 있다.

 

향이 너무너무 좋은 바이레도 비누

SOAP BAR

 

BYREDO

딱 적혀 있네.

향이 좋아 자꾸 손 씻고 싶어진다 ㅎㅎ

 

그리고

입욕 소금

 

이건 명칭이 뭘까

때밀이... 맞지?

 

샤워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 워시

 

반응형

역시나 바이레도 향이 너무 좋다.

 

그리고 세면대에는 바디로션과 MOUTH WASH 가글액

가글액은 뭔가 밀봉이 아닌 거 같아서 좀 쓰기가 그래서 안 썼다.

 

 

세면대에도 역시 작은 비누가 있다.

 

호텔에 가면 늘 다 향이 좋았는데

조선 팰리스는 특히나 더 좋았다.

그래서 향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바이레도!! 그냥 알아보니 많이 비싸네^^;;;

향으로 기억되는 호텔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