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티몬 후기!!! - 깨비농원 조생감귤 9kg 사 먹은 후기!!! 본문

후기 & 정보

티몬 후기!!! - 깨비농원 조생감귤 9kg 사 먹은 후기!!!

--++- 2022. 12. 23. 00:22

사실 여러 번 사 먹어서 깨비농원 귤이 싸고 맛있다는 것은 확인했다.

여기 맛있다. 제일 싸고

 

 

조생감귤 4.5kg 9kg

크기도 다양하다.

소과 중과 로얄과 특로얄과

나는 그냥 제일 싼 거 사 먹었다. ㅎㅎ

용량은 큰 걸로

그래서 9kg 중과 !!!

가격이 늘 다르다.

나는 12900원 주고 샀는데

지금 다시 보니 10970원이네

11번가 G마켓 다 파는 거 같다.

이번에 티몬에서 산 이유는 내가 살 때는 세 군 데 다 보니 티몬이 제일 싸서였다.

그때 그때 가격 비교해 보고 사면 될 거 같다.

반응형

 

박스도 예뻤다.

저녁에 베란다에서 찍었더니 어둡다.

 

 

열자마자 좋다.

터진 귤은 세 개 정도

상한 건 아니고 오다가 터진 듯

 

크기 내가 딱 먹기 좋아하는 크기다.

크지 않다. 굿

크기를 더 자세히 확인하기 위해 니베아 립밤과 같이 찍었다.

주문할 때는 크기가 커서 쌌던 건데

실제 받아보면 먹기 좋은 크기다.

 

귤 전체 상태를 짤로 한 번 찍어 봤다.

좋다.

 

껍질 얇기도 짤로 한 번 만들어 봤다.

얇아서 좋다.

두껍지 않다.

매우 만족!!

 

 

맛은? 맛은 늘 맛있다.

귤 정석 맛이다.

새콤달콤

싸게 정말 잘 먹고 있다.

굿!!!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