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이마트몰 후기!!! - [SSG X 마이셰프] BIG우삼겹두부된장찌개, 탐나는밥상X이보은 땡초어묵조림반찬 본문

후기 & 정보

이마트몰 후기!!! - [SSG X 마이셰프] BIG우삼겹두부된장찌개, 탐나는밥상X이보은 땡초어묵조림반찬

--++- 2022. 12. 24. 00:11

쓱 배송 주문한 후기다.

1. [SSG X 마이셰프] BIG우삼겹두부된장찌개 635g(2인분)

2. [탐나는밥상X이보은]땡초어묵조림반찬 80G


1. [SSG X 마이셰프] BIG우삼겹두부된장찌개 635g(2인분)

올해 말 12월 31일까지 40% 할인이라길래 사 봤다.

6540원

 

 

냉장 제품

 

재료는

소고기, 두부, 육수, 된장

그리고 채소(주키니 호박, 표고버섯, 대파 양파)

 

12월 22일 배송이 완료되었는데

유통기한은 25일까지

한 3일 정도 남은 걸 보내주나 보다.

 

방법은 너무 간단하다.

고기만 미리 볶다가 그냥 다 넣고 끓이는 수준 ㅎㅎ

 

우선 전처리로

소고기는 핏기를 제거하고 반을 잘라둔다.

나는 이때 반 안 잘려

그냥 볶았는데

볶을 때라도 자르는 게 좋겠다.

나중에 먹을 때 보니까 고기가 너무 크더라.

 

쥬키니 호박, 표고버섯, 대파 양파는 한 번 씻어져 온 거라지만

그래도 찬물에 한 번 더 헹구었다.

 

고기를 볶는다.

우삼겹을 그냥 기름 없이 냄비에 볶았다.

30초 정도

 

 

그러고 나서 물 500ml를 넣고

아까 씻어둔 채소를 넣는다.

 

육수도 넣고

된장도 잘 풀어 넣는다.

 

아직 두부는 안 넣었다.

강불에 5분 정도 끓이기

 

 

그 사이에 두부를 잘 잘라둔다.

 

5분 후 두부 넣기 ㅎㅎ

 

잘 끓인다.

 

반응형

 

고기를 안 잘라 넣었더니 크다 ㅎㅎ

 

그리고 이거 양이 많다.

3인분?

이건 조금만 덜어서 사진 찍은 거다.

먹을 만큼만 ㅎㅎ

 

고기 양이 많다.

맛은? 나쁘지 않았다. 특별히 맛있다고 하기도 그렇고.

고기가 많은 편이라 그런지

다음에는 약간 청양 고추 이런 거 약간 더 매콤하게 할 만한 거

추가해서 먹으면 훨씬 좋을 거 같다.


2. [탐나는밥상X이보은]땡초어묵조림반찬 80G

지난번 탐나는밥상X이보은 반찬 2종 세트A(마늘멸치볶음, 매콤감자조림)

먹고 너무 실망해서 이 시리즈는 안 사 먹으려고 했는데

 

지난번 탐나는밥상X이보은 반찬 2종 세트A(마늘멸치볶음, 매콤감자조림) 후기 ↓ ↓ ↓ 

2022.12.11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가농바오이 비타플러스에그 무항생제1+등급 특란 10구, 탐나는밥상X이보은 반찬 2종 세트A(마늘멸치볶음, 매콤감자조림)

 

마켓컬리 후기!!! - 가농바오이 비타플러스에그 무항생제1+등급 특란 10구, 탐나는밥상X이보은 반

오늘은 마켓컬리 반찬 후기 ​ 1. 가농바오이 비타플러스에그 무항생제1+등급 특란 10구 2. 탐나는밥상X이보은 반찬 2종 세트A(마늘멸치볶음, 매콤감자조림) ​ 1. 가농바오이 비타플러스에그 무항

honeydrops.tistory.com

 

내가 어묵을 좋아하고 세일도 하길래 그냥 사 봤다.

 

80g

잘 보면 소비기한이 있다.

22일 배송 완료였는데 소비기한은 27일까지다.

 

땡초가 뭔가 했는데

청양고추를 뜻하는 경상도 지역의 사투리라고 한다.

근데 이거 안 맵다.

나는 땡초 있는지도 모르고 먹었다.

 

반찬 통에 담아 두기

 

어묵 면이 얇아서 좋다.

근데 땡초 맛은 거의 안 난다.

이 반찬은 괜찮았다.

그럭저럭 먹을 만했다.

오늘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