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CU 편의점 후기!!! - 조이 쫀득마카롱반반초코 추천!!! 본문

후기 & 정보

CU 편의점 후기!!! - 조이 쫀득마카롱반반초코 추천!!!

--++- 2022. 12. 25. 00:09

CU 모바일 금액권이 3000원 생겨서 뭘 살까 고민했다.

 

 

지난 CU 편의점 후기 ↓ ↓ ↓  

지난 번 사 먹은 커피들도 다 괜찮은 편이었다.

 

 

2022.09.08 - [후기 & 정보] - CU 편의점 - 빙그레 오늘의커피 도구리 바닐라 라떼(넵! 시켜만 주십쇼) 카라멜 라떼(넵! 알겠습니다)

 

CU 편의점 - 빙그레 오늘의커피 도구리 바닐라 라떼(넵! 시켜만 주십쇼) 카라멜 라떼(넵! 알겠습니

CU 편의점 - 빙그레 오늘의커피 도구리 바닐라 라떼(넵! 시켜만 주십쇼) 카라멜 라떼(넵! 알겠습니다) 1. 바닐라 라떼(넵! 시켜만 주십쇼!) 2. 카라멜 라떼(넵! 알겠습니다!) CU 편의점에 갔다가 1+1이

honeydrops.tistory.com

2022.11.20 - [후기 & 정보] - 편의점 이디야 EDIYA 컵커피 후기!!!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쇼콜라모카

 

편의점 이디야 EDIYA 컵커피 후기!!!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쇼콜라모카

편의점 이디야 컵커피 후기!!! 나는 CU 편의점에서 2+1 행사로 샀다. 1. 이디야 돌체 콜드브루 2. 이디야 카페라떼 3. 이디야 쇼콜라모카 먼저 1. 이디야 돌체 콜드브루 300mL로 딱 좋다 괜히 칼로리 한

honeydrops.tistory.com

 

그런데 오늘은 도서관 가면서 간식으로 사 갈만한 거로 골라 보기로 한다. ㅎㅎ

그러다가 오 편의점에도 마카롱이 있네!!!

조이 쫀득 마카롱 반반 초코

보기에 맛있어 보여서 사 봤다.

가격은 3500원

 

모양도 이쁘고

약간 뚱카롱 같아서 좋았다.

 

 

안에 크림이 많아서

한 입에 먹기 어려울 거 같아서 반반 나누어 보았다.

 

 

시리즈는

성분으로 보면

코코아 파우더, 우유, 홍차 추출분말, 헤이즐넛 등이 들어서

 

뭐 그런 종류인 거 같은데

다 그냥 맛있었다.

 

 

이것도 한번 반 쪼개 봤다.

마카롱 껍질 부분이 치아에 너무 들러붙는 느낌 나는 건

나는 질색인데

이건 쫀득하면서도 그렇지 않았다.

그래서 좋았다.

나는 매우 만족한다.

 

 

마카롱 3개에 3500원이라니!

 

반응형

 

그리고 나는 SKT 통신사 할인도 받았다.

금액권이랑 통신사 할인 동시에 받을 수 있는지 물어봤더니

된다고 해서 할인받아 -300원

총 3200원 결제했다.

매우 굿

 

 

재구매 의사는 당연히 있다.

나는 매우 만족스러운 간식이었다.

저렴한데 맛있는 편의점 마카롱 추천이다!!!

오늘 간식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