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마켓컬리 후기!!! -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KF365 1+등급 무항생제 대란 10구 본문

후기 & 정보

마켓컬리 후기!!! -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KF365 1+등급 무항생제 대란 10구

--++- 2023. 1. 19. 22:12

오늘은 떡볶이와 계란 후기다.

1.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2. KF365 1+등급 무항생제 대란 10구

 


1.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극한직업 어묵편 방송에 나왔나 보다

 

 

오당볶이 여기 이렇게 설명이 잘 되어 있다.

원래는 당면 먼저 넣고 끓으면 어묵면 밀떡 양념장 넣고 더 조리

나는 사실 그냥 한 번에 넣고 끓인다. 그래도 맛있다 ㅋㅋ

 

어묵채, 밀떡, 당면, 양념장

연육 반죽을 0,5cm의 얇은 면처럼 길게 뽑아낸 어묵면

중국 당면

이 두 개 때문에 다른 떡볶이와 다른 듯!

 

일단 찬물에 해동

 

오목한 팬에 물 500mL

그냥 다 넣고 끓임

 

 

끓인다!!~

 

 

완성

이건 너무 조리하기가 쉽다.

정말 난이도 하!

 

맛있게 잘 먹었다.

 

 

 

 


2. KF365 1+등급 무항생제 대란 10구

 

반응형

컬리 PB 상품인 거 같다.

계란 자주 주문하는데

비닐 포장이 잘 되어서 온다.

 

 

출고일 기준 산란일로부터 10일 이내 상품

총 유통기한 산란일로부터 30일

제품으로 보내 준다고 하네

 

계란이 큰 편은 아닌 듯?

 

 

니베아와 크기 비교!!

 

 

 

계란 후라이

노른자 탱글탱글

 

 

 

잘 먹었다.

 

 

 

무난한 계란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

 

 

지난 마켓컬리 떡볶이 후기  ↓ ↓ ↓  

 

2022.10.28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Kurly's 쫄깃쫄깃 사각 어묵

 

마켓컬리 후기!!! -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Kurly's 쫄깃쫄깃 사각 어묵

오늘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후기다. 1.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2. Kurly's 쫄깃쫄깃 사각 어묵 나는 컬리에서 새로 나온 떡볶이가 있으면 거의 다 사 먹는다. 그런데 그럴 때마다 아! 역시

honeydrops.tistory.com

 

2023.01.06 - [후기 & 정보] - CJ 더마켓 후기!!! - 삼호 매콤달콤 쫀득어묵볶이, 삼호 쫀득어묵

 

CJ 더마켓 후기!!! - 삼호 매콤달콤 쫀득어묵볶이, 삼호 쫀득어묵

오늘은 CJ더마켓에서 신기해 보이는 음식이 있길래 사 봤다. ​ 1. 삼호 매콤달콤 쫀득어묵볶이 2. 삼호 쫀득어묵 ​ ​ 설명을 보면 10만 번 이상 다진 흰 살 생선 연육에다가 찹쌀가루 감자 전분,

honeydrops.tistory.com

 

지난 마켓컬리 계란 후기  ↓ ↓ ↓  

 

2022.12.11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가농바오이 비타플러스에그 무항생제1+등급 특란 10구, 탐나는밥상X이보은 반찬 2종 세트A(마늘멸치볶음, 매콤감자조림)

 

마켓컬리 후기!!! - 가농바오이 비타플러스에그 무항생제1+등급 특란 10구, 탐나는밥상X이보은 반

오늘은 마켓컬리 반찬 후기 ​ 1. 가농바오이 비타플러스에그 무항생제1+등급 특란 10구 2. 탐나는밥상X이보은 반찬 2종 세트A(마늘멸치볶음, 매콤감자조림) ​ 1. 가농바오이 비타플러스에그 무항

honeydrops.tistory.com

 

 

 

오늘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