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지마켓 후기!!! - 깨비농원 고당도 한라봉 4.5kg 중과(16과~20과) 나는 추천!!! 본문

후기 & 정보

지마켓 후기!!! - 깨비농원 고당도 한라봉 4.5kg 중과(16과~20과) 나는 추천!!!

--++- 2023. 2. 17. 00:14

G마켓 후기는 엄청 오랜만인 거 같다.

오늘은 한라봉 후기다.

깨비농원은 귤 종류를 많이 파는 거 같다.

귤, 한라봉 등등

G마켓 뿐 아니라 11번가 티몬 등 여기저기서 많이 봤다.

나는 그냥 가장 싼 곳에서 주문한다.

이번에는 지마켓에서 쿠폰 쓸 수 있어서 싸길래 주문해 봤다.

4.5kg에 26910원이니 잘 산 듯 ㅎㅎ

 

 

 

배송 되고 카톡이 깨비농원에서 왔다.

안내사항도 왔다.

1. 한라봉은 수령 즉시 박스에서 모두 꺼내어

배송 중 터지거나 상처 난 곳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

2. 한라봉에 작은 구멍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것은 배송 과정에서 한라봉끼리 꼭지에 찔려 난 상처랍니다.

상처가 생기면 금방 상할 수 있으니 되도록 먼저 드셔주세요^^

3. 간혹 껍질에 남아있는 하얀 얼룩은 건강하고 당도 높은 한라봉을 위해

수확 전 뿌리는 영양제로 가볍게 물로 씻어내고 드시면 됩니다.

4. 수확 후 3일 이내 한라봉을 보내드리기 때문에

새콤한 맛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5. 한라봉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달콤해지는 후숙 과일입니다.

너무 새콤하다 느껴지실 땐 실온에서 2~4일 정도 보관 후 드시면

신맛은 줄고 더욱 달콤해집니다.

6. 보관 시 한라봉을 신문지로 감싸거나 덮어두면

수분이 증발하는 것은 막아주어 싱싱함이 오래 유지됩니다.

​굿굿 좋다 이런 거

 

 

잘 왔다.

 

 

열자마자 좋다는 것을 느꼈다!!

 

한번 펼쳐서 찍어봄 ㅎㅎ

반응형

 

16~20과라고 했는데

나는 17과 굿!!

오늘도 니베아 립밤과 크기 비교 ㅎㅎ

 

안 예쁜 한라봉도 있지만 괜찮다 ㅎㅎ

 

 

오자마자 두 개 까먹어 봄 ㅎㅎ

 

 

껍질도 적당한 두께고

향기 너무 좋다 ㅎㅎ

 

 

꾸밀 줄을 몰라서

회오리처럼 해 두고 먹음 ㅋㅋ

 

 

 

이거 외에도 현재 총 5개를 먹었는데

다 맛있다.

새콤달콤 딱 좋다.,

많이 새콤하면 며칠 후숙하고 먹으려고 했는데

그럴 필요 없을 정도로 딱이다.

나는 매우 만족!!

 

 

지난 귤 종류 후기   ↓ ↓ ↓  

 

2022.11.18 - [후기 & 정보] - G마켓 후기!!! - 감귤나라 고당도 감귤 10KG 중대과 (L~2L) !!!

 

G마켓 후기!!! - 감귤나라 고당도 감귤 10KG 중대과 (L~2L) !!!

지마켓에서 보니 가격이 저렴해서 한 번 주문해 봤다. 감귤나라 고당도 감귤 10KG 중대과 (L~2L) !!! 큰 박스!! 어두운 현관에서 찍었더니 ㅎㅎ 딱 열어 봤을 때 귤이 좋다!!!~ 귤 바구니에 옮겨 담았

honeydrops.tistory.com

 

2022.12.23 - [후기 & 정보] - 티몬 후기!!! - 깨비농원 조생감귤 9kg 사 먹은 후기!!!

 

티몬 후기!!! - 깨비농원 조생감귤 9kg 사 먹은 후기!!!

사실 여러 번 사 먹어서 깨비농원 귤이 싸고 맛있다는 것은 확인했다. 여기 맛있다. 제일 싸고 ​ 조생감귤 4.5kg 9kg 크기도 다양하다. 소과 중과 로얄과 특로얄과 ​ 나는 그냥 제일 싼 거 사 먹었

honeydrops.tistory.com

 

2022.11.14 - [후기 & 정보] - 11번가 후기!!! - 제주농협 귤로장생 햇 노지감귤 9kg 구매 후기!!!

 

11번가 후기!!! - 제주농협 귤로장생 햇 노지감귤 9kg 구매 후기!!!

오늘은 11번가에서 귤 산 후기다! [제주농협] 귤로장생 햇 노지감귤 4.5kg 9kg #소과 #로얄과 예전에 귤로장생 이름 들어간 귤 자주 사 먹은 거 같다. 늘 맛이 괜찮았던 거 같아서 일단 바로 주문!! 제

honeydrops.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