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마켓컬리 후기!!! -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코바코 오뎅꼬치 우동, 비움반찬 고추장 멸치볶음 본문

후기 & 정보

마켓컬리 후기!!! -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코바코 오뎅꼬치 우동, 비움반찬 고추장 멸치볶음

--++- 2023. 2. 19. 00:34

오늘은 마켓컬리 후기

1.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2. 코바코 오뎅꼬치 우동

3. 비움반찬 고추장 멸치볶음

 


1.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입맛 없고 뭐해 먹기 귀찮을 때 최고다

 

 

혹시나 뒷면도 한 장 ㅎㅎ

총 600g

만기 15일 이상 남은 제품이 온다.

원래 총 유통기한이 30일 정도라고 한다.

 

 

어른 입맛에 맞춘 매콤한 계란장이라는 설명에 맞게

밥 비벼 먹기 딱 좋다.

나는 잘 사 먹는다.

입맛 없을 때 그냥 흰밥에 비벼 먹으면 최고다.

 

 


2. 코바코 오뎅꼬치 우동

이때까지 사 먹은 우동 중 이 우동이 가장 나은 거 같다.

냉동

684g

 

 

방법도 너무 간단하다.

 

꼬치 어묵

건더기 스프

우동면

쯔유소스

2인분이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 좋다.

 

물 500ml에 쯔유 소스와 꼬치 어묵 넣고 5분 끓이기

쯔유란 일본식 간장을 말한다고 하네

간장 소스라는 소리인가?

근데 나는 이렇게 넣으면 어묵 꼬치가 물에 닿는 게 싫었다.

 

그래서 살짝 녹았을 때 꼬치 작대기는 빼버렸다.

 

다른 냄비에 물 끓인 뒤 냉동 우동면 넣고 30초 삶기

 

 

건더기 스프도 넣기

마지막에 ㅎㅎ

 

 

우동면과 국물을 합체하면 끝이다.

반응형

 

역시 어묵이 들어가니 너무 맛있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나는 재구매 생각 있다.

 

 


3. 비움반찬 고추장 멸치볶음

한 10번은 사 먹은 반찬 ㅎㅎ

유통기한 5일 이상 남은 제품이 온다.

 

최고 장점은 안 비리다는 거!

그리고 안 딱딱하다는 거

딱 좋다. 밑반찬으로

 

오늘 후기는 다 좋았다 !!

ㅎㅎ

 

 

지난 마켓컬리 후기 ↓ ↓ ↓  

 

2023.02.05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진가네반찬 쥐포간장볶음

 

마켓컬리 후기!!! -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진가네반찬 쥐포간장볶음

오랜만에 마켓컬리 후기다 ​ 1.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2. 진가네반찬 쥐포간장볶음 ​ ​ ​ 1.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 삼진어묵이라길래 믿고 샀다 ㅎㅎ 냉장 보관 ​ ​

honeydrops.tistory.com

 

2023.01.19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KF365 1+등급 무항생제 대란 10구

 

마켓컬리 후기!!! -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KF365 1+등급 무항생제 대란 10구

오늘은 떡볶이와 계란 후기다. ​ ​ 1.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2. KF365 1+등급 무항생제 대란 10구 ​ ​ 1.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 극한직업 어묵편 방송에 나왔나 보다 ​ 오당볶이 여기 이렇게

honeydrops.tistory.com

 

 

2023.01.16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프레시지 듬뿍담은 어묵 우동, 피코크 쫀득한 마카롱 바닐라

 

마켓컬리 후기!!! - 프레시지 듬뿍담은 어묵 우동, 피코크 쫀득한 마카롱 바닐라

오늘 후기는 ​ 1. 프레시지 듬뿍담은 어묵 우동 2. 피코크 쫀득한 마카롱 바닐라 ​ ​ ​ 1. 프레시지 듬뿍담은 어묵 우동 ​ 날씨가 비도 오고 눈도 오니 어묵탕도 먹고 싶고 우동도 먹고 싶어

honeydrops.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