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여섯 번째 !!! (마카로니샐러드, 비엔나케첩, 어묵야채볶음, 차돌된장찌개) 자주 가네요 ㅋㅋ 본문

후기 & 정보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여섯 번째 !!! (마카로니샐러드, 비엔나케첩, 어묵야채볶음, 차돌된장찌개) 자주 가네요 ㅋㅋ

--++- 2023. 3. 6. 21:00

후기 쓰는 거 미루다가 이제야 쓴다 ㅎㅎ

서울대입구역 반찬집

내 결론 여러 군데 다녀봐도

장독대가 제일 무난하고 좋다

장독대 서울대입구역PM점 반찬가게

전화번호

02-3285-5289

오늘은 영업시간을 찾아 봄

평일 09:00 - 22:00

토요일 09:00 - 22:00

일요일 10:00 - 20:00

일요일 밤 9시 넘어갔다가 몇 번 허탕 침 ㅋㅋ

일요일은 일찍 닫는다.

위치

서울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숭실대 쪽으로 주욱 올라와서

올리브영 지나서 조금만 더 가면 나온다.

 

 

1. 마카로니샐러드

 

맛있다

사실 마요네즈 들어가면 다 맛있다 ㅎㅎ

 

 

2. 비엔나 케첩

 

내가 장독대를 좋아하는 이유

언제 만들어진 반찬인지

가격표 바코드 옆에 쓰여있다.

반응형

 

늘 날짜에 맞게 할인도 들어가고

뭔가 투명해서 좋음

 

비엔나가 싼 맛 안 나고 괜찮음

피망도 억지로 야채니까 건강에 좋다고 먹는 중ㅋㅋ

근데 여기 소스에 같이 버무려져서 먹을만하다

 

3. 어묵야채볶음

내가 좋아하는 거 ㅎㅎ

 

 

소스 조금만 더 들어가서 촉촉했으면 한다 ㅎㅎ

 

4. 차돌된장찌개

여기 국에 약간 해물향 나는 게 좀 있는데

나는 그런 거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그런데 이 된장찌개는 다행히 해물향 없다.

차돌된장찌개라서

그래서 장독대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찌개다.

 

참고로 건더기 매우 많은 편

3500원인데 2인분 된다.

 

 

조금만 덜어서 먹음 굿

 

오늘도 역시 굿인 장독대

 

 

지난 장독대 후기 ㅎㅎ ↓ ↓ ↓

 

2023.02.13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다섯 번째 !!! (두부조림, 우엉조림, 숙주나물, 취나물)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다섯 번째 !!! (두부조림, 우엉조림, 숙주나물, 취나물)

2주 전쯤 다녀온 건데 후기 미루다가 지금 쓴다;;; ​ 나는 장독대 자주 간다. 여기 좋다. ​ ​ 밑반찬 사기 좋다. 약간 집밥반찬 같다. ​ 두부조림 자주 산다. 간장 양념보다 고추장 양념이 내

honeydrops.tistory.com

 

2022.12.25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네 번째 !!! (숙주나물, 어묵야채볶음, 방풍나물, 팽이버섯 맛살전, 햄 잡채 계란 만두)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네 번째 !!! (숙주나물, 어묵야채볶음, 방풍나물, 팽이버섯

장독대 서울대입구역PM점 ​ 서울대입구역 7번 출구 쪽에서 숭실대 넘어가는 쪽으로 올라오면 있는 반찬집!! 나는 장독대 자주 간다. ​ 지난 후기도 여러 번 적었다. ↓ ↓ ↓ 2022.11.01 - [후기 &

honeydrops.tistory.com

 

2022.11.06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세 번째 !!! (배추된장국, 잡채, 숙주나물, 마카로니샐러드)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세 번째 !!! (배추된장국, 잡채, 숙주나물, 마카로니샐러드)

최근에 너무 자주 간 듯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1. 배추된장국 2. 잡채 3. 숙주나물 4. 마카로니 샐러드 지난 후기 둘 2022.11.01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honeydrops.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