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네 번째 !!! (숙주나물, 어묵야채볶음, 방풍나물, 팽이버섯 맛살전, 햄 잡채 계란 만두) 본문

후기 & 정보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네 번째 !!! (숙주나물, 어묵야채볶음, 방풍나물, 팽이버섯 맛살전, 햄 잡채 계란 만두)

--++- 2022. 12. 25. 23:49

장독대 서울대입구역PM점

서울대입구역 7번 출구 쪽에서 숭실대 넘어가는 쪽으로 올라오면 있는 반찬집!!

나는 장독대 자주 간다.

지난 후기도 여러 번 적었다. ↓ ↓ ↓

 

2022.11.01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부조림, 콩나물, 어묵볶음, 비엔나, 우엉조림)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부조림, 콩나물, 어묵볶음, 비엔나, 우엉조림)

내가 좋아하는 반찬 집.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2022.11.04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 번째 !!! (두부조림, 숙주나물, 어묵야채볶음, 콩자반) 2022.11.06 - [후기 &

honeydrops.tistory.com

 

2022.11.04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 번째 !!! (두부조림, 숙주나물, 어묵야채볶음, 콩자반)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 번째 !!! (두부조림, 숙주나물, 어묵야채볶음, 콩자반)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 번째!!! 2022.11.01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두부조림, 콩나물, 어묵볶음, 비엔나, 우엉조림) 2022.11.06 - [후기 & 정보] - 서울

honeydrops.tistory.com

 

2022.11.06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세 번째 !!! (배추된장국, 잡채, 숙주나물, 마카로니샐러드)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세 번째 !!! (배추된장국, 잡채, 숙주나물, 마카로니샐러드)

최근에 너무 자주 간 듯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1. 배추된장국 2. 잡채 3. 숙주나물 4. 마카로니 샐러드 지난 후기 둘 2022.11.01 - [후기 & 정보] - 서울대입구역 반찬 가게 장독대 후기!!!

honeydrops.tistory.com

 

ㅎㅎ

 

 

늘 비슷한 것만 사오는 거 같아서

사진을 한번 찍어봤다.

근데 소심해서 다 못 찍고 세 장만 후다닥 찍었다.

실제 매장에 가면 이것보다 종류가 더 많다.

 

반찬 맛이 무난한 것도 좋지만

특히 반찬 만든 날짜 유통기한이 명시되어 있고

카드 결제 당연시하는 점도

(당연한 거지만 일부 반찬집에서는 싫은 내색을 보이기도 한다)

뭔가 원칙적으로 하는 거 같아서 좋다.

특별히 친절하거나 그렇지는 않다.

그렇다고 불친절하지도 않다.

그냥 평범하다.

반응형

일요일 영업시간 운영시간

저녁 8시까지 하는데

이날은 새로운 반찬은 안 만들고

기존에 있던 반찬만 팔아서 소진한단다.

그것도 좋다.

어 그러고 보니 일요일에 가본적이 없는 거 같다.

왠지 할인반찬이 많을 거 같은데 다음에는 일요일에 가봐야겠다.

 

 

오늘도 몇 개 사 왔다.

 

안 먹어본 반찬도 사 봄

 

1. 숙주나물

갈 때 마다 사는듯

간이 딱 좋다.

그리고 뭔가 건강해 지는 거 같아서 산다 ㅎㅎ

나물 반찬이니까 ㅎㅎ

 

 

 

2. 어묵야채볶음

약간 매콤한 게 더 맛있는 듯

이것도 뭐 괜찮은 편 ㅎㅎ

 

 

3. 방풍나물

은근히 이런 나물 반찬들이 맛있고 괜찮다.

나 혼자서는 직접 절대 못 해 먹을 반찬이라서

이런 거 위주로 좀 사야 겠다.

 

4. 팽이버섯 맛살전

늘 양이 많이 담아 있어서 못 샀는데

오늘 소량 들어있는 팩이 있길래 사 봤다.

먹어 보고 괜찮으면 다음에는 많이 있는 거 사야지 하고 집었다.

맛은?

맛있다.

하긴 전인데 맛이 없을 수 없지 ㅋㅋ

 

 

 

5. 햄 잡채 계란 만두

이건 볼 때마다 뭔가 싶었는데

오늘은 하나만 들어있는 작은 팩이 있길래 사 봤다.

 

팽이버섯 맛살전, 햄 잡채 계란 만두는 프라이팬에

익혀 먹었다.

 

햄 잡채 계란 만두

이건 정체가 ㅋㅋㅋ

그냥 여러 재료 다 넣어서 만든 거 같다.

그냥 뭐 먹을 만 했다. ㅎㅎ

 

 

 

닭볶음탕, 김치찜 이런 것도 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못 사고 있다.

다음에는 그런 것도 한 번 사 먹어 볼까 싶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