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CJ 더마켓 후기!!! - 크레잇 초당옥수수 콘치즈함박, 비비고 납작교자 315g 본문

후기 & 정보

CJ 더마켓 후기!!! - 크레잇 초당옥수수 콘치즈함박, 비비고 납작교자 315g

--++- 2023. 9. 25. 12:59

오늘은 오랜만에 CJ 더마켓 후기다.


1 크레잇 초당옥수수 콘치즈함박 1kg
2 비비고 납작교자 315gx2개

 

그동안 비비고 시리즈 CJ 제품 너무 많이 사 먹었더니 지겨워서 한동안 안 사 먹었다 ㅋㅋ

오랜만에 접속해서 신제품으로 사 먹어 봄 

 

 


1 크레잇 초당옥수수 콘치즈함박1kg

 

1kg라서 되게 많다.

 

냉동!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나는 에어프라이어로 했다.

 

160도로 5분 예열하고 
해동하지 않은 냉동 상태 함박을 160도 약 17~18분 조리 

 

 

 

일단 두 개만 해 봤다.

 

 

 

사실 설명을 잘못 봐서 에어프라이어는 160도로 해야 하는데

옆에 오븐 설명 200도를 보고 해 버림.

그나마 그 와중에도 200도는 너무 높은데 싶어서 180도로 해서 저 정도다 ;;;

 

 

 

맛은?

음 나는 느끼

내가 먹순이인데 두 개 다 먹는 게 약간 힘들었다.

치즈 속에 옥수수는 몇 알 안 들어있기는 한데 

왜 이렇게 전반적으로 느낀 한 맛이 날까?

 

반응형

 

애들 반찬으로는 괜찮으려나? 소스가 있었으면 좀 나으려나?

잘 모르겠다.

일단 나는 별로였다.

 

 

 

치즈가 많지 않은 편인데 왜 느끼했을꼬!!

고기가 두툼해서 느끼 + 느끼 조합이라 그런가?

 

 

 


2 비비고 납작교자 315gx2개

 

나는 비비고만두를 좋아해서 모든 시리즈 다 먹고 싶다 ㅎㅎ

 

 

 

설명 대충 읽고~~

프라이팬으로 그냥 조리 

 

 

 

오 비비고 만두보다 많이 더 두툼하다!!

 

 

자~! 맛은?

아 겉포장에 쓰여있는 '풍부한 육즙' 설명이 이해 간다.

진짜 육즙이 풍부! 하다. 육즙 스타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좋겠다.

 

나는 비비고 만두의 이것보다는 좀 더 산뜻한 맛이 더 좋은 거 같다.

역시 비비고 왕교자가 최고인 거 같다.

 

 

 

육즙 

 

 

 

오늘 후기는 둘 다 아쉬웠다. 

 

 

지난 CJ 더마켓 후기 글 ↓ ↓ ↓  

2023.02.14 - [후기 & 정보] - CJ 더마켓 후기!!! - 비비고 잔칫집 모둠 잡채, 햇반컵반 BIG매콤로제치킨리조또

 

CJ 더마켓 후기!!! - 비비고 잔칫집 모둠 잡채, 햇반컵반 BIG매콤로제치킨리조또

오랜만에 CJ 더마켓 후기다!!! ​ 1 비비고 잔칫집 모둠 잡채 2 햇반컵반 BIG매콤로제치킨리조또 ​ ​ 1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 이건 무조건 강추다. 너무 맛있다. 잡채를 이렇게 편하게 먹을

honeydrops.tistory.com

 

2023.01.06 - [후기 & 정보] - CJ 더마켓 후기!!! - 삼호 매콤달콤 쫀득어묵볶이, 삼호 쫀득어묵

 

CJ 더마켓 후기!!! - 삼호 매콤달콤 쫀득어묵볶이, 삼호 쫀득어묵

오늘은 CJ더마켓에서 신기해 보이는 음식이 있길래 사 봤다. ​ 1. 삼호 매콤달콤 쫀득어묵볶이 2. 삼호 쫀득어묵 ​ ​ 설명을 보면 10만 번 이상 다진 흰 살 생선 연육에다가 찹쌀가루 감자 전분,

honeydrops.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