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마켓컬리 후기!!! - 휴게소 우동 2인분, 농협풍산김치 총각김치, 비움반찬 명엽채튀김 본문

후기 & 정보

마켓컬리 후기!!! - 휴게소 우동 2인분, 농협풍산김치 총각김치, 비움반찬 명엽채튀김

--++- 2023. 10. 8. 13:05

오랜만에 마켓컬리 후기다.

사실 사 먹기는 거의 매일 사 먹는데 후기 쓰는 걸 미루다가 다시 써 본다.

그나저나 쿠폰은 열심히 안 사야 주는 거 같다. 나는 너무 잘 샀더니 깜짝 쿠폰이 안 온다.

 

늘 그냥 쌩으로 사는 중;;;

 

 

1. 휴게소 우동 2인분

2. 농협풍산김치 총각김치

3. 비움반찬 명엽채튀김

 

 


1. 휴게소 우동 2인분

 

강추다. 한 10번 사 먹었다. 

 

냉동 제품이다. 수령일 포함 최소 120일 이상 제품이 온다.

 

어묵우동, 통유부우동 두 종류가 있는데 나는 유부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늘 어묵우동으로 사 먹었다.

국물 자체가 맛있는 걸 보면 통유부우동도 괜찮을 거 같다.

 

 

 

조리 방법 매우 간단하다.

 

 

 

2인분인데 각각 포장되어 있는 것도 마음에 쏙 든다.

재료는 네 가지다.

우동면, 우동소스, 건더기블럭, 어묵

 

 

 

방법이 간단해 쓰고 말고 할 것도 없다.
물 450mL에 액상스프 넣고  끓인다. 

 

그리고 끓으면 면이랑 어묵을 넣는다.

이후 강불 2분 30초 끓이기

 

다 되면 불 끄고 야채건더기블럭을 넣는다. 

 

 

 

맛은
기본에 충실한 맛이다.

 

반응형

 

딱 !!! 표준 어묵 우동 맛 같다.

호불호 없을 거 같다. (내가 매우 극호 ㅋㅋㅋ)

 

 

 


2. 농협풍산김치 총각김치 1KG

 

마켓컬리 김치는 풍산김치 시리즈가 제일 낫다.

냉장 보관이고 (당연ㅎㅎ) 수령일 포함 최소 53일 이상 제품이 온다.

 

총각무 국산 정제소금 고춧가루 다 국산이다. 굿굿

 

 

 

자를 때 절취선 대로 자르기

왜냐면 아래 이게 있어서 잘 못 자르면 안 된다 ㅎㅎ

 

 


싱싱한 김치 원하면 냉장 보관 0~3도
숙성된 거 원하면 냉장고 0~10도 숙성 후 0~3도 보관 

 

나는 마감 할인할 때 사서 그런지 김치가 이미 좀 익어서 새콤했다

 

나중에 잘라서 볶음밥 해 먹었는데 맛있었다.

 

매우 만족

 

 

 


3. 비움반찬 명엽채튀김

 

후기 여러 번 쓴 거 같기도 하고;;;

한 20번 사 먹은 듯 

 

수령일 포함 5일 이상 남은 상품이 온다.

 

 

 

비움반찬 시리즈가 마켓컬리 반찬에서는 괜찮은 거 같다.

비움반찬은 전라도 광주 반찬집에서 시작했다네

 

명엽채 튀김은 간장 매실청 양념으로
딱딱해지지 않도록 불 조절에 신경 썼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확실히 덜 딱딱해서 나는 그 점이 좋았다.

 

 

 

 

오늘 후기 3개는 다 마음에 든 제품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