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마켓컬리 후기!!! - 방방곡곡 1990년 토마토 스파게티, 애슐리 크런치즈엣지 트리플피자, 삼립 앙버터 호빵 본문

후기 & 정보

마켓컬리 후기!!! - 방방곡곡 1990년 토마토 스파게티, 애슐리 크런치즈엣지 트리플피자, 삼립 앙버터 호빵

--++- 2023. 12. 18. 19:28

 

오랜만에 마켓컬리 후기다.

시켜 먹기는 매일 주문해 먹는데 후기 쓰는 게 귀찮아서 많이 미루다가 오늘은 신상품을 먹어서 또 한 번 써본다.

 

1. 방방곡곡 1990년 토마토 스파게티 2인분
2. 애슐리 크런치즈엣지 트리플피자
3. 삼립 앙버터 호빵 6개입

 


1. 방방곡곡 1990년 토마토 스파게티 2인분

 

갑자기 토마토 스파게티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다.

냉동 제품이다. 

 

 

 

요즘 조리 방법은 다 간단하다. 10분 내 해결된다.

 

 

 

2인분인데 이렇게 1인분씩 포장되어 있어서 좋다.

가끔 어떤 제품은 소스가 2인분째로 있어서 한 번에 요리를 다 해야 하는데 

이렇게 나눠져 있는 게 좋다.

 

 

 

 

토마토소스를 미리 좀 녹여야 한다. 

원래 점심에 해 먹으려 했는데 이것 때문에 그냥 저녁 식사로 먹었다.

미리 녹이자.

 

 

 

 

해물은 내가 홍합을 뺐다. 나는 그 껍질 깨진 조각이 들어갈까 봐 미리 겁나서 잘 안 해 먹는다.

나머지 해물은 몇 조각 없지만 그냥 이것만 해 먹자.

 

 

 

 

소스와 물 90m, 해물을 넣고 끓인다.

그동안 스파게티면은 전자레인지에 돌린다.

설명서에는 1분이라고 쓰여있는데 우리 집 전자레인지 기능이 약해서인지 2분 돌렸다.

 

 

 

소스와 물 이 끓으면 면을 넣고 볶으면 된다.

3분 볶으랬는데 나는 이것도 더 볶음.

 

 

 

 

완성?

맛은??? 왜 이름이 1990년 스파게티인지 알겠다. 급식소에서 받아먹던 그 맛이다.

다행히 나는 소스와 면을 오래 볶아 급식소보다 쬐끔 낫긴 하는데

옛날에 급식소에서 면이랑 소스랑 따로 퍼 주며 비벼 먹으라던 바로 그 맛이다.

 

그 추억의 맛이 그리운 사람은 (있나요?) 먹어 볼만하고 

2023년 스파게티 좀 먹어봤다 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천을 못하겠다.....

 

반응형

 

정말 급식의 1990년 그 맛이오!

 

 

 


2. 애슐리 크런치즈엣지 트리플피자

 

이건 후기가 좋길래 구매!

 

 

 

 

에어프라이어, 오븐, 전자레인지 다 된다. 

나는 에어프라이어로 했다. 

200도 5분 예열하고 10분 정도 돌리라고 하는데 

200도는 뭔가 불안해서 180도로 했다.

 

 

 

 

그래도 탔슈.....

180도로 했는데 더 온도 낮춰서 해야 할 듯

맛은 그냥 그랬다. 

생각보다 냉동 피자 맛있는 제품이 없다.

 

 

 

 


3. 삼립 앙버터 호빵 6개입

 

앙버터라는 말에 혹해서 주분
90g짜리 6개 들었다.

채반 아래 물 채우고 물 끓으면 호빵 넣고 10분간 찐다.

 

 

 

 

완성

이것도 추억의 맛이네 ㅎㅎ

 

 

 

 

깨달았다. 앙버터는 딱딱해야 맛있다.

이건 아니다.

앙버터 느낌이 안 나. 그냥 단팥 호빵 사 먹는 게 나을 거 같다.

 

 

 

 

사진은 없는데 이다음은 전자레인지 랩 감싸 데워서 해 먹었는데

훨씬 나았다. 채반에 찌우는 거보다 전자레인지 1개 30초  조리법이 더 맛있었다.

 

 

 

오늘 후기 끝  

 

지난 마켓컬리 후기  ↓ ↓ ↓ 

2023.10.08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휴게소 우동 2인분, 농협풍산김치 총각김치, 비움반찬 명엽채튀김

 

마켓컬리 후기!!! - 휴게소 우동 2인분, 농협풍산김치 총각김치, 비움반찬 명엽채튀김

오랜만에 마켓컬리 후기다. 사실 사 먹기는 거의 매일 사 먹는데 후기 쓰는 걸 미루다가 다시 써 본다. 그나저나 쿠폰은 열심히 안 사야 주는 거 같다. 나는 너무 잘 샀더니 깜짝 쿠폰이 안 온다.

honeydrops.tistory.com

 

2023.04.23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진가네 반찬 순살 닭볶음탕, 비움반찬 두부멸치조림, 동구나무 지리멸치볶음

 

마켓컬리 후기!!! - 진가네 반찬 순살 닭볶음탕, 비움반찬 두부멸치조림, 동구나무 지리멸치볶음

마켓컬리 후기 1. 진가네 반찬 순살 닭볶음탕 2. 비움반찬 두부멸치조림 3. 동구나무 지리멸치볶음 1. 진가네반찬 순살 닭볶음탕 소비기한은 제조일로부터 4일이고 냉장 보관이다. 수령일 포함 최

honeydrops.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