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키움증권 영웅문 NKStarter.exe 파일을 찾는 중입니다 뜨면서 영웅문 안 열릴 때 난 이렇게 해결!!! 본문

일상

키움증권 영웅문 NKStarter.exe 파일을 찾는 중입니다 뜨면서 영웅문 안 열릴 때 난 이렇게 해결!!!

--++- 2023. 12. 16. 11:01

 

어제까지만 해도 잘하던 키움증권 영웅문이 갑자기 연결된 바로 가기가 없습니다.

'NKStarter.exe 파일을 찾는 중입니다' 이런 게 뜬다. ㅠㅠ 

 

다른 PC에도 영웅문이 깔려있는데 그 PC에서는 잘 되길래 

아 키움증권 영웅문의 문제가 아니라 내 문제구나 싶었다. 

 

 

 

그래서 NKStarter.exe 를 찾아보기로 한다.

 

C:\KiwoomHero4\Bin로 들어가시면 (저는 KiwoomHero로 검색해서 여기로 들어감) 

 

 

 

여기 NKStarter가 있다.

이걸 더블클릭

 

반응형

 

끝!!

 

 

 

 

그랬더니 이렇게 잘 로그인 되었다.

 

 

 

 

해결

 

 

지난 증권사 관련글 ↓ ↓ ↓  

2023.04.01 - [일상] - 유안타증권 잔고 및 거래 내역 통보지 우편으로 안 받기 신청!!!

 

유안타증권 잔고 및 거래 내역 통보지 우편으로 안 받기 신청!!!

유안타증권에서 오는 잔고 및 매매 내역 통보지를 우편으로 받기 싫다. 다른 증권사들은 이메일로 오는데 왜 유안타증권은 우편으로 오지? 내가 설정을 잘못해 놓은 것인가? 그래서 유안타증권

honeydrops.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