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마켓컬리 후기!!! - 생어거스틴 새우 듬뿍 팟타이 밀키트, 매일식탁 동원참치리챔 김치찌개 본문

후기 & 정보

마켓컬리 후기!!! - 생어거스틴 새우 듬뿍 팟타이 밀키트, 매일식탁 동원참치리챔 김치찌개

--++- 2024. 4. 21. 13:12

 

오랜만에 마켓컬리 후기.

 

요즘은 거의 마켓컬리로 다 사 먹는다. 

 

 

1 생어거스틴 새우 듬뿍 팟타이 밀키트 

2 동원참치리챔 김치찌개

 

 


 

1 생어거스틴 새우 듬뿍 팟타이 밀키트 

 

원래 생어거스틴 식당을 좋아한다. 요즘은 잘 안 가는데 예전에는 사당 지접 정말 자주 갔다.

요즘도 있나 모르겠네 ㅎㅎ

근데 마켓컬리에 밀키트가 있다니!! 바로 주문한다.

결론부터 말하면 나는 만족!!

 

 

냉장 제품이다.

소비기한 3일 이상 남은 거 온다. 

 

 

 

 

다른 밀키트보다는 쪼끔 만들기 어려웠다.

다른 거는 보통 모든 재료 다 넣고 볶으면 되는데 그래도 팟타이는 순서대로 넣으라 하길래 그리한다고 좀 시간이 걸렸다.

그래도 뭐 밀키트라 쉽긴 쉽다. 그냥은 절대 못 해 먹을  요리 ㅎㅎ

 

 

 

 

재료가 많다.

새우, 숙주나물, 부추, 건면, 수란, 팟타이 소스, 향신료, 땅콩분태, 올리브 오일, 라임

 

 

 

 

먼저 새우 찬물에 씻어 키친타월로 물기 제거

 

 

 

 

냄비에 물 1400mL (종이컵 9컵 반 정도) 넣고 물 끓이면 면 넣어 2분 삶아 체에 밭치기

 

 


중불에서 오일 수란 넣고 볶기

 

 

 

새우 1분 볶고 면 2분 더 볶기

 

 


팟타이 소스 넣고 중불 1분 볶고 

 

 

 


숙주 부추 추가 1분 더 볶기.

1~2분 간격으로 계속 재료 추가하면서 볶으라는 대로 볶는다 ㅎㅎ

 

 

 

완성! 향신료랑 라인 땅콩분태 마지막에 추가하면 된다. 

접시에 잘 담으면 그럴 듯~ 하다.

손님 접대로도 괜찮을 거 같다.

 

반응형

 

나는 매우 만족스러웠고 재구매 의사도 있다!

 

 

 


 

2 매일식탁 동원참치리챔 김치찌개

 

이것도 냉장

소비기한 최소 3일 이상 제품으로 배송 온다.

 

 

 

이 밀키트는 정말 쉽다.

사리면 제외하고 다 넣고 끓이다가 

마지막에 사리면 추가해서 완성하면 된다.

 

난이도 정말 최하 ㅎㅎ

 

 

 

 

재료

동원참치, 대파, 양파, 김치찌개 양념, 사리면, 리챔, 김치, 황태 사골 육수

 

 

 

 

바로 완성!

맛도 동원참치라서 맛있는 거 같다. 

다음에는 참치 하나 더 추가해서 해 먹어야겠다.

한 캔 넣어서는 다 흩어져 사라진 거 같이 느껴진다 ㅎㅎ

 

 

 

 

오늘 후기는 둘 다 괜찮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