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간단한 선물 아티제 롤케이크 추천 - 아티제 SPC 계열인가요? 아니요! 본문

일상

간단한 선물 아티제 롤케이크 추천 - 아티제 SPC 계열인가요? 아니요!

--++- 2022. 10. 30. 00:11

간단한 선물 추천

 

고마움의 표시를 부담 없이 하기에는 먹는 선물이 제일 좋은 거 같다.

롤케이크나 쿠키를 추천한다.

 

그리고 내가 먹을 때는 동네 맛집 쿠키나 롤케이크도 잘 사 먹는데

선물할 때는 이왕이면 받는 상대도 아는 브랜드로 하는 것이 무난하다.

 

내가 주로 선물로 잘 사는 것은

 

 

1. 김영모 제과점의 밀푀유 모카롤 케이크 27000원) 

이게 일반 롤케이크랑 다르게 밀푀유다 보니까 받는 사람 입장에서 좀 성의 있다고 느껴졌던 거 같다.

다 반응이 괜찮았다.

 

최근에 방문해 보니 김영모 과자점에 다양한 롤 케이크 종류가 있다.

SPC 피하려면 괜찮은 선물인 거 같다.

 

김영모 과저점 선물 후기 ↓

2022.12.18 - [후기 & 정보] - 김영모과자점 서초동성당점 리뉴얼 되고 재방문 (SPC 제외 시 간단한 선물 롤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추천!!! )

 

 

2. 그레인스쿠키

그레인스쿠키는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에 가면 살 수 있다.

거의 다 백화점 내에만 입점되어 있어서 선물할 때 좋다.

가격대도 2만 원대부터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서 좋다.

케이스도 예쁘고

 

 

그런데 이번에는 내가 시간이 좀 급해서 위에 말한 두 군데 어느 지점도 못 갈 상황이었다.

그래서 고민하다 결정한 것이

 

아티제 롤케이크!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생긴다!

아티제 아띠제 SPC 계열 아냐? 뭔가 SPC스러운 느낌이 있다. 

그리고 워낙 SPC 계열사가 많다 보니 고민.

 

사는 내 입장에서도 문제지만

받는 사람의 입장을 모르는 상황이라면 최대한 이런 선물은 하면 안 된다.

 

그러므로 바로 아티제가 어느 계열사인지 찾아보았다.

 

결론은 아티제는 SPC 계열사가 아니다. 대한제분 계열사다.

 

대한제분 보고서다. 보면 계열사에 보나비가 보인다.

 

 

 

보나비가 바로 아티제 회사다. 

 

 

 

 

 

롤케이크

 

보늬밤&밤호박 화이트 롤 25000원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23000원

에쉬레 롤케이크 21000원 

 

나는 에쉬레 롤케이크로 샀다.

 

근데 이 날 내가 너무 늦고 급해서 사진을 못 찍었다.

종이가방에 잘 포장해서 초도 하나 챙겨 주셨다. 

 

 

 

이건 괜히 내가 먹고 싶어서 찍어보았다.

보늬밤 쇼트케이크  42000원

 

 

 

롤케이크 포장 기다리며 한 장

 

 

 

 

 

그럼 말 나온 김에

 

SPC 브랜드는 뭐가 있나요?

 

 

1. 베이커리/디저트

 

- 파리바게뜨

- 배스킨라빈스

- 던킨

- 삼립

- 파리크라상

패션5

- 빚은

- 샤니

- 베이커리 팩토리

 

 

2. 외식/다이닝

 

쉐이크쉑

에그슬럿

라그릴리아

피그인더가든

시티델리

- 퀸즈파크

- 베라

라뜰리에

그릭슈바인

스트릿

디.퀸즈

리나스

- 한상차림

 

 

3.커피/음료

 

- 파스쿠찌

- 잠바주스

커피앳웍스

티트라

 

 

4.유통/서비스

 

- 해피포인트

더월드바인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