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할리스 할인 받는 법 - 금액권 카드 사서 앱 등록하고 매장에서 사용한 후기!!! 본문

일상

할리스 할인 받는 법 - 금액권 카드 사서 앱 등록하고 매장에서 사용한 후기!!!

--++- 2022. 10. 28. 00:01

 

할리스 할인받는 법

금액권 카드 사서 앱 등록하고 매장에서 사용한 후기!!!

 

 

할리스 할인받는 법을 찾아 보았지만 특별히 없어 보인다.

그나마 금액권 할인할 때 사 먹는 것이 제일 좋아 보인다. 

 

중고나라 등에서 금액권을 살 수도 있지만 

안전하게 11번가에서 가끔 할인이 뜰 때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할인율은 비슷하게 11% 정도  

 

 

 

 

11번가에서는

이렇게 가끔 11% 정도 할인을 한다.

 

꼭 십일절 아니라도 불규칙적으로 행사하는 거 같다.

 

 

 

이용 주의 사항이다. 

 

매장 or 할리스 앱에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할리스 앱에 등록 시 카드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사용 유효기간: 구매일로부터 ~ 2023-12-31

 

사용 가능매장: 전국 할리스 매장 (일부매장 제외 / 하단 사용 불가매장 안내 참고)

 

할리스 앱 등록 방법:

홈 화면 MY 할리스카드 > 전체 > 카드등록 > '

외부채널 상품권 등록-상품권 번호입력(12자리)' 하단 공란에 카드번호 입력

 

 

[사용안내]

1) 할리스 매장방문 or 할리스 앱에 등록하여 사용가능합니다.

2) 할리스 앱에 등록 시, 금액권 전체 금액 or 매장 사용 후 잔액 전체 금액 등록 가능합니다.

3) 현금영수증 발급가능 합니다.

4) 현금으로 교환 불가합니다.

5) 잔액관리 및 복합결제(현금/카드) 가능합니다.

6) 분할사용이 가능하며, 잔액은 자동으로 저장 됩니다.

7) 모바일상품권을 사용하여 제품 교환 시, 크라운 적립이 가능하며,

 이벤트/할인은 할리스커피 본사의 규정에 따릅니다.

8) 쿠폰 사용 시 커피 음료에 한하여 

할리스 멤버십 혜택(사이즈 업, 샷 추가, 시럽 추가 등), 제휴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9) 텀블러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나는 2만 원 금액권 구매

사고 나면 배송준비중이라고 뜨고 

시간이 쪼금 걸린다.

 

 

 

좀 이따가 들어가 보니 사용가능 e쿠폰 확인이라고 뜬다.

 

 

 

들어가면

쿠폰 복사 버튼이 있다.

 

 

 

이제 할리스 앱으로 이동

 

 

 

오른쪽 상단에 석삼(?) 표시를 누른다. 

 

 

 

마이 할리스 클릭

 

 

 

나의 할리스카드 클릭

 

 

 

카드 등록을 하자.

 

 

 

나는 외부채널에서 산 거니까 

외부 채널 상품권 등록!

 

아까 복사한 걸 붙여넣기 하면 된다.

 

약관도 동의하고 ㅎㅎ

 

 

 

등록하시겠습니까?

확인!

 

 

 

그럼 이제 보유 카드로

내가 등록한 금액권이 나온다.

 

 

 

 

자!!!!!!!!

여기서

나는 좀 헤맸다.

 

반응형

 

보통 이러면 홈 화면으로 와서

할리스 카드를 클릭하면 될 줄 알았다.

 

 

 

근데 오잉?

웬 카드 구매 화면이 뜨는 거다.

 

나 카드 샀는데?

 

 

 

그래서 다시 오른쪽 상단 석삼표시 - 마이할리스 - 마이할리스 카드로 들어갔다. 

 

그래서 보니 작게 바코드 표시가 있다.

 

 

 

 

이걸 누르니 바코드가 뜬다.

 

아 이걸로 계산하는 거구나

 

근데 매번 여기 들어와서 바코드 띄우는 건 너무 번거로운 데?!

 

 

 

그래서 보니 대표카드 설정이라는 버튼이 있다.

그걸 누르자.

 

 

 

 

그러면 대표카드로 설정되었다는 안내가 나온다.

 

 

 

그리고 홈화면에 가면

아까 할리스카드라고 적혀 있던 부분이

바뀌었다!!

 

 

 

이제 그 버튼을 누르니 바로 바코드가 뜬다.

 

매장에 가니

 

메뉴 고르고 

먼저 멤버십카드로 적립 먼저 하고

마지막 결제 때 이 바코드를 보여드렸더니

잘 결제가 되었다.

 

 

 

내가 좋아하는 콜드브루라떼 레귤러 사이즈 5400원

 

개인컵 텀블러 할인 300원 된다!!

금액권도 텀블러 할인 가능!!

 

그래서 5100원 결제했다.

 

 

 

나는 할리스 콜드브루 라떼가 제일 맛있다.

 

라떼 중에 제일 맛있다.

 

 

 

할리스 최고

 

후기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