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이마트몰 후기!!! - 콜롬비아산 바나밸리 프레쉬 바나나, 한돈 김해축협 한돈제육볶음 본문

후기 & 정보

이마트몰 후기!!! - 콜롬비아산 바나밸리 프레쉬 바나나, 한돈 김해축협 한돈제육볶음

--++- 2022. 12. 25. 22:54

오늘도 쓱 배송 이마트몰 후기

1. [콜롬비아산] 바나밸리 프레쉬 바나나 1송이 (1.1kg 이상)

2. 한돈 김해축협 한돈제육볶음


1. [콜롬비아산] 바나밸리 프레쉬 바나나 1송이 (1.1kg이상)

 

약간 덜 익은 상태로 왔다.

니베아 립밤과 크기 비교를 해 보았다.

 

앞뒤 상태

요즘 gif 짤 만드는 거에 재미를 느껴서

이렇게 한 번 찍어 봤다 ㅎㅎ

 

하나 껍질을 까보자.

껍질이 매우 두껍다;;;

맛은? 별로

안 달다....

 

 

 


2. 한돈 김해축협 한돈제육볶음

이거는 자주 사 먹었다.

매우 추천 제품

할인도 자주 한다.

늘 할인하는 거 같기도 하다 ㅎㅎ

 

반응형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잡내가 없다는 것이다.

많은 제육 고기를 사 먹어 봤지만 이게 최고다!!!

 

 

냉장 제품이다.

김해축산농협 제품이라고 하니까 뭔가 믿음이 간다.

 

 

12월 22일 배송 완료되었고

유통기한은 12월 26일까지였다.

 

받으면 나는 바로 소분한다.

보통 세 덩어리로.

그리고 냉동실에 둔다.

그러면 좀 두고 먹을 수 있다.

1kg이라 양이 많은 편이라 늘 이렇게 해 먹는다.

 

 

그래도 배송받고 조금은 바로 구워 먹었다.

 

 

쪼끔 태웠다;;;

맛은? 맛있다.

 

 

오늘 후기 끝!!!

 

지난 이마트몰 후기  ↓ ↓ ↓  

2022.12.24 - [후기 & 정보] - 이마트몰 후기!!! - [SSG X 마이셰프] BIG우삼겹두부된장찌개, 탐나는밥상X이보은 땡초어묵조림반찬

 

이마트몰 후기!!! - [SSG X 마이셰프] BIG우삼겹두부된장찌개, 탐나는밥상X이보은 땡초어묵조림반찬

쓱 배송 주문한 후기다. ​ 1. [SSG X 마이셰프] BIG우삼겹두부된장찌개 635g(2인분) 2. [탐나는밥상X이보은]땡초어묵조림반찬 80G ​ ​ ​ 1. [SSG X 마이셰프] BIG우삼겹두부된장찌개 635g(2인분) ​ ​ 올

honeydrops.tistory.com

 

2022.12.22 - [후기 & 정보] - 이마트몰 후기!!! - 피코크 화이트초콜릿 버터비스킷, 오리온 꼬북칩 크런치즈

 

이마트몰 후기!!! - 피코크 화이트초콜릿 버터비스킷, 오리온 꼬북칩 크런치즈

오늘은 이마트몰 간식 후기다. ​ 1. (G)피코크 화이트초콜릿 버터비스킷150g 2. 오리온 꼬북칩 크런치즈 80g ​ 1. (G)피코크 화이트초콜릿 버터비스킷150g ​ 배송료 채우려고 보다가 발견했다. ​ 29

honeydrops.tistory.com

2022.10.30 - [후기 & 정보] - 이마트몰 후기!!! - 냉동 한끼팩 해물모둠 / 쿠팡 후기!!! - 상하키친 크림 파스타소스, 청정원 링귀니 스파게티면

 

이마트몰 후기!!! - 냉동 한끼팩 해물모둠 / 쿠팡 후기!!! - 상하키친 크림 파스타소스, 청정원 링

오늘은 스파게티 만들어 먹은 후기다. 소스와 면은 쿠팡에서 샀고 냉동 해물은 이마트몰 쓱배송으로 소분팩을 샀다. 1. 냉동 한끼팩 해물모둠 80g 2. 상하키친 크림 파스타소스 3. 청정원 링귀니

honeydrops.tistory.com

 

 

진짜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