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마켓컬리 후기!!! - Mr. 주꾸미 미스터 주꾸미 볶음 / 이마트몰 후기!!! - GAP 깻잎 본문

후기 & 정보

마켓컬리 후기!!! - Mr. 주꾸미 미스터 주꾸미 볶음 / 이마트몰 후기!!! - GAP 깻잎

--++- 2022. 12. 26. 23:05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산 미스터 주꾸미와

이마트몰 쓱 배송으로 받은 깻잎으로 저녁을 해 먹었다.

1. Mr. 주꾸미 미스터 주꾸미 볶음

2. GAP 깻잎 30g(봉)

마켓컬리에서 파는 다양한 주꾸미를 사 먹었었는데

다 괜찮은 편이었다.

그런데 양념 맛이 나는 미스터 주꾸미가 제일 맛있어서 자주 사 먹는다.

미스터 주꾸미는

작은 거는 350g

큰 거는 500g

작은 거 사면 1인이 먹기 딱 좋다.

Mr. 주꾸미 미스터 주꾸미 볶음

 

 

냉동제품이라 찬물에 담가서 해동한다.

 

Mr. 주꾸미 미스터 주꾸미 볶음

 

주꾸미도 싱싱하고

냄새도 괜찮아서 나는 자주 사 먹는다.

 

Mr. 주꾸미 미스터 주꾸미 볶음

 

그냥 익히면 된다.

그리고 깻잎을 꼭 넣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이번에는 쓱 배송 때 깻잎을 샀다.

GAP 깻잎

 

 

신선 그대로~ 30g

 

GAP 깻잎

 

총 14장 들어있었다.

GAP 깻잎

 

 

잘 익히면 된다.

매우 간단

 

 

완성

냄새가 이미 너무 맛있다.

 

 

주꾸미도 탱글탱글하고 너무 좋다.

 

 

남은 양념에 볶음밥까지 해 먹으면 완벽하다.

오늘도 잘 먹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