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베즐리 간단한 선물 롤케이크 쿠키 추천!!!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호두 파운드케이크 산 후기!!! 본문

후기 & 정보

베즐리 간단한 선물 롤케이크 쿠키 추천!!!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호두 파운드케이크 산 후기!!!

--++- 2023. 2. 19. 18:45

구 만날 때 빈손으로 가긴 그렇고 적당한 선물을 들고 가고 싶을 때

나는 롤케이크나 쿠키 이런 먹는 게 만만하고 좋더라

오늘은 그런 거 때문에 베즐리에 간 건 아닌데

가 보니까 그렇게 선물할 만한 간식 세트가 많아 보여서 후기 쓴다.

일단 현대백화점 목동점 베즐리는 지하 2층에 있다.

전화번호 02-2163-2084

비클린 뒤쪽으로

(아 비클린은 현대백화점 대표 클린뷰티 편집샵이라고 한다.

신기하더라 피부 측정해서 그 자리에서 로션 이런 거도 만들어 준다.

가격은 2만 원대이고 로봇이 만들어 줌 ㄷㄷ)

다시 베즐리 이야기로 돌아와서~

비클린 뒤쪽으로 식품들 모여 있는 쪽에 베즐리가 있다.

 

 

이런 미니 파운드케이크가 있다.

가격은 5500원

 

그리고 위 파운드케이크가 3개 들어있는

이런 상자 세트가 있다.

가격은 16500원

5500 * 3 = 16500원이니까 할인은 아니다 ㅎㅎ

그래도 뭐 박스를 주니까 ^^;;

 

 

그리고 이 파운드케이크들은 위 미니 파운드 보다 좀 더 크다.

각각 7000원이고

3개 세트로 21000원

오늘 나는 가장 오른쪽 호두 파운드케이크를 샀는데

아래 후기에 자세히 쓰겠다.

크기도 아래에서 이야기!!

 

 

그 외 이런 쿠키류 세트도 있다.

가격은 21900원 15600원

나는 2만 원 선에서 사고 싶을 때가 많은데 딱 좋았다.

 

좀 더 큰 거를 원하면 49500원

이런 거도 있다.

 

 

샀다.

 

 

종이가방 100원

호두 파운드케이크

7000원

 

 

집에 와서 자세히 후기 ㅎㅎ

 

호두 파운드케이크

 

 

크기는 또 니베아 립밤과 비교 ㅎㅎ

 

 

뒤집어 보면

구입 후 가급적 빠른 시간 안에 드실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

유통기한?

살 때 물어봤다.

4박 5일 정도 괜찮다고 한다.

이런 거 보면 그레인스 쿠키처럼 유통기한이 3개월 정도로

넉넉한 선물이 나을 거 같기도 하다.

 

 

아 빵칼도 들었다.

 

반 잘라 본다.

호두는 이 정도 박혀 있다.

 

 

계산할 때 보니까 이 정도 조각 파운드케이크도

2500원 정도에 파는 거 같았다.

 

 

 

맛은? 나쁘지 않다. 괜찮다.

선물했을 때 그냥 무난 무난할 듯

내가 좋아서 막 또 사 먹고 싶을 정도는 아니나

현대백화점 베이커리라는 베즐리 브랜드가 있으니

파운드케이크 맛이 무난하더라도 선물할 때 괜찮을 거 같다.

오늘 후기 끝!

나는 누구 만날 때 작게 들고 갈 선물 간식 이런 거에 관심이 많다.

늘 어디 가면 그런 거 살만한 거 정리해 둔다 ㅋㅋ

은근히 유용하다.

빈손으로 안 가고 하나 사 들고 가면 출발 분위기가 좋다.

계속 모아가야지!!

지난 후기들 ↓ ↓ ↓

 

2022.10.30 - [일상] - 간단한 선물 아티제 롤케이크 추천 - 아티제 SPC 계열인가요? 아니요!

 

간단한 선물 아티제 롤케이크 추천 - 아티제 SPC 계열인가요? 아니요!

간단한 선물 추천 고마움의 표시를 부담 없이 하기에는 먹는 선물이 제일 좋은 거 같다. 롤케이크나 쿠키를 추천한다. 그리고 내가 먹을 때는 동네 맛집 쿠키나 롤케이크도 잘 사 먹는데 선물할

honeydrops.tistory.com

 

 

2022.12.18 - [후기 & 정보] - 김영모과자점 서초동성당점 리뉴얼 되고 재방문 (SPC 제외 시 간단한 선물 롤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추천!!! )

 

김영모과자점 서초동성당점 리뉴얼 되고 재방문 (SPC 제외 시 간단한 선물 롤케이크 크리스마스

김영모과자점 서초동성당점이 리뉴얼 되고는 첫 방문이었다. ​ 연말이다 보니 지인에게 선물할 일이 많다. ​ 논란의 SPC 파리바게뜨를 피하려니 뭘 하면 좋을까 고민이다. ​ 선물할 때는 주었

honeydrops.tistory.com

 

 

2018.08.05 - [후기 & 정보] - 몽샹 82 누가크래커 작은 선물 추천 (1박스 17000원)

 

몽샹 82 누가크래커 작은 선물 추천 (1박스 17000원)

몽샹 82 누가크래커 작은 선물 추천 (1박스 17000원) 아는 분께 감사 인사 전하면서 간단한 쿠키나 간식을 드리고 싶어서 고민하며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지하 1층 식품관을 두 바

honeydrops.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