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꿀 한 방울

마켓컬리 후기!!! -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본문

후기 & 정보

마켓컬리 후기!!! -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 2023. 3. 25. 12:27

오랜만에 마켓컬리 후기다. 지난번 풀무원 제품 할인할 때 샀던 간식들이다.

1.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2.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3.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1.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4개 들었다.

또 네이버 립밤과의 크기 비교 ㅎㅎ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크기 니베아 립밤과 비교 사진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크기 니베아 립밤과 비교 사진

 

뚜껑에 역시 요거트가 묻어 나온다.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달달한 초코볼과 고소한 링 모양의 시리얼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토핑 사진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토핑 사진

 

2.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이것도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시리즈 중 하나 ㅎㅎ

귀리 플레이크과 조각 초콜릿로 

토핑이 이게 더 맛있었다.

둘 다 맛있다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3.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두부봉이라서 뭔가 건강한 느낌이다.

햄 대신 먹기 좋을 거 같아서 사 봤다.

 

반응형

그리고 마켓컬리에서 배송료 금액 채울 때 좋다.

2천 얼마라서 그 정도 금액 살 거 많지 않은데 

반찬으로 이 풀무원 두부용 추천한다.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조리 안 하고 한입 크기고 잘라먹어도 된다고 한다

그래도 나는 익혀 먹고 싶다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계란 물 입혀 노릇하게 부치며 반찬으로 굿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계란 물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계란 물

너무 한 덩어리로 한 듯 ㅎㅎ

귀찮아서 대충 떼먹었다.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반찬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반찬

 

 

맛은? 나는 매우 만족이다. 부드럽고 담백하다. 

밥반찬으로 너무 좋을 거 같다.

두부와 생선 살로 만들었다고 하니 뭔가 건강한 느낌도 난다. 괜히 기분이 ㅎㅎ

 

 

 

지난 마켓컬리 후기  ↓ ↓ ↓  

 

2023.02.19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코바코 오뎅꼬치 우동, 비움반찬 고추장 멸치볶음

 

마켓컬리 후기!!! -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코바코 오뎅꼬치 우동, 비움반찬 고추장

오늘은 마켓컬리 후기 ​ 1.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2. 코바코 오뎅꼬치 우동 3. 비움반찬 고추장 멸치볶음 ​ ​ 1. 동물복지 비빔 반숙 계란장 매운맛 입맛 없고 뭐해 먹기 귀찮을 때

honeydrops.tistory.com

 

2023.02.05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진가네반찬 쥐포간장볶음

 

마켓컬리 후기!!! -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진가네반찬 쥐포간장볶음

오랜만에 마켓컬리 후기다 ​ 1.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2. 진가네반찬 쥐포간장볶음 ​ ​ ​ 1.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매운맛 ​ 삼진어묵이라길래 믿고 샀다 ㅎㅎ 냉장 보관 ​ ​

honeydrops.tistory.com

 

2023.01.19 - [후기 & 정보] - 마켓컬리 후기!!! -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KF365 1+등급 무항생제 대란 10구

 

마켓컬리 후기!!! -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KF365 1+등급 무항생제 대란 10구

오늘은 떡볶이와 계란 후기다. ​ ​ 1.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2. KF365 1+등급 무항생제 대란 10구 ​ ​ 1. 더플랜 목련 오당볶이 ​ 극한직업 어묵편 방송에 나왔나 보다 ​ 오당볶이 여기 이렇게

honeydrops.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마켓컬리의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 초코볼, 초코그래놀라, 풀무원 치즈쏙 두부봉 후기 끝이다!!

Comments